2015/11/22 - [괌의 모든 것] - 괌 가족 자유여행 1 - 부모가 건강해야만 효도도 가능하다!

 

2015/11/23 - [괌의 모든 것] - 괌 가족 자유여행 2. 인천공항에서 먹을 수 있는 음식점 정리~

 

2015/11/24 - [괌의 모든 것] - 괌 가족 자유여행 3. 진 에어 기내식 그리고 진에어에 관하여

 

2015/11/25 - [괌의 모든 것] - 괌 가족 자유여행 4. 괌 공항에서 괌 PIC까지~

 

2015/11/26 - [괌의 모든 것] - 괌 가족 자유여행 5. 괌 PIC숙소 방에 대해서!

 

괌 가족 자유여행 여섯 번째 이야기를 시작한다.

입국수속이 워낙 늦어진데다 점심도 변변치 않게 먹은 지라 우리는 짐정리를 한 후

바로 저녁을 먹기 위해 오게 되었다.

원주민 공연행사를 보면서 먹을 수 있는 것이 있었지만 미리 예약을 하지 못해서

결국은 예약 없이도 먹을 수 있는 SKY LIGHT라는 곳을 가게 되었다.

 

그리고 기겁하게 되었다. 흐미. 뭐가 이렇게 사람이 많은 것이야?

아직 저녁을 주는 시간이 되지 않았고, 사람들이 미리 줄을 서고 있었던 것이다.

 

 

보통 괌 PIC클럽 리조트를 이용하는 경우. 그냥 방만 이용하는 경우와 아침점심저녁을 한꺼번에 이용하는 패키지가 있다.

우리는 골드카드를 소지했기 때문에 아침점심저녁을 PIC리조트 내 지정된 음식점에서 먹을 수 있었다.

그 중에서 어찌보면 가장 만만하게 먹을 수 있는 곳이 지금 소개할 SKY LIGHT다.

워낙 자리도 많은 지라 사람들이 줄을 많이 서도 바로 입장이 가능하기 때문에 많은 이들이 이용하는 것 같다.

실제로 괌 PIC의 가장 큰 단점이라고 꼽는 것이 모든 것을 이용할 때마다 긴 줄을 서야 된다는 것인데

식사를 할 때 특히 조금은 짜증이 나는 경우가 많다. 워낙 많은 사람들이 이용을 하다보니 어쩔 수는 없다고는

하지만 조금 너무할 정도로 기다려야 되는 것은 PIC가 개선해야 될 문제라고 생각한다.

 

이렇게 육아를 데리고 다니는 경우 약 30분에서 1시간 정도 대기시간을 가진다고 한다면...

얼마나 불평불만이 쌓이겠는가? 실제로 나중에는 요령이 생겨서 식구 중 한 명 정도가 줄을 서고

나중에 되면 나머지 가족들이 데리고 오는 식으로 하는 식의 요령이 생겼다.

 

 

정말 지금 생각해도 아찔할 정도의 줄이다.

 

 

그래도 이 SKY LIGHT 스카이라이트 같은 경우는 식당 자체가 워낙 커서

바로바로 사람이 빠져서 좋았다.

 

특히 디너 타임인 경우에는 부페식으로 정말 많은 음식이 나오는데

괌에 갔다오고 나서 3kg이 찐 것이 바로 이곳 Sky light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정말 많은 음식이 제공되었다.

 

 

거의 첫 빠따로 들어간 지라 테이블 구석구석을 찍을 수 있었다.

어찌보면 다행인 것 같다.

 

괌 PIC를 생각하는 이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정보글을 적을 수 있어서.

 

 

메인요리 스테이크나 바베큐를 하나씩 주는 직원이다.

 

그리고 이제부터 사진은 이곳에서 제공되는 부페 음식들이다.

 

 

한국인이 워낙 많이 찾다보니 괌임에도 불구하고 한국식 부페음식이 많이 제공된다.

 

 

 

김치는 역시 기본으로 나온다.

한국인 뿐만 아니라 이제 김치는 한식한류열풍의 주역인지라

한국인 손님이 아니더라도 나오는 것 아닌가 싶다.

 

 

이와 함게 나오는 음식 사진들 모아봤다!

 

 

 

 

 

 

 

 

 

 

 

정말 넘쳐난다고 할 정도로 많은 음식들이 제공되고 있다.

 

 

이렇게 환하게 맞이해주는 괌PIC직원들 탓에 음식맛도 배가 되는 느낌이다.

 

 

 

 

정말 음식풍년이다. 음식풍년.

개인적으로 가장 맛있게 먹은 것이 이 홍합이다.

한 세 번 정도 저 홍합만 먹기 위해 접시를 비운 것 같다.

 

 

우리 조카 시우도 음식이 대령되기를 기다린다.

 

 

시우는 먹을 수 있는 것이 아무래도 고기는 못 먹고 밥 위주로 해서 먹게 되었다.

녀석! 조금 크면 먹을 수 있으니 조금만 참아!

 

 

참고적으로 이곳이 좋은 것 중의 하나는 맥주가 무제한으로 제공된다는 사실

소주가 제공되지 않는 것이 흠이라면 흠이지만 그래도 무제한 맥주가 제공된다는 사실에

형수님 비롯 형 그리고 막걸리가 없어 서운하신 아버지가 하루동안 가장 웃음을 보인 날이

이 날이었다는 것이 ㅋ 참 흥미로운 부분이다!

 

맥주주당들에게는 이곳 괌 PIC 스카이라이트는 축복같은 곳이다!

 

 

산더미 같이 쌓여있는 밥과 함께 맥주 한 잔 건배~~

 

 

조카 시우는 먹을 것이 없어서 빵만 먹고 있다!

 

 

그래도 온갖 빵을 먹을 수 있어서 기분 좋은지 연신 웃음을 잃지 않는다.

 

 

 

칵테일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칵테일을 즐길수도 있다.

 

 

역시 FREE라는 문구가 엄지 손가락 척! 하고 올리고 싶다!

 

 

 

제조해준 칵테일. PIC 스페셜 뭐 라고 했는데 까먹었다.

무료로 제공되는 칵테일이니 괌 PIC로 가는 사람들은 주문해서 직접 느껴보길 바란다.

 

 

후식으로 케잌을 들고 와서 먹었다.

정말 이 날 3KG은 찐 것 같다. 배가 곰처럼 나와 버렸다!

 

 

평소에 아버지가 이렇게 많이 드셨나 싶을 정도로 많이 드셨다.

 

 

어머니 역시도 정말 많이 드셨고, 만족한 듯 싶었다!

 

 

조카 시우는 여러 음식 중에서 과일을 먹을 수 있게 갖다줬다.

맛있다며 시우는 과일을 맛있게 먹는다.

 

 

 

이렇게 접시를 비우는 모습이 정말 맛있나 보다!

 

 

 

 

조카 시우는 배가 불룩해지고 난 후 춤을 춘다.

 

그 모습을 보며 가족들이 행복바이러스가 전파된 듯 환하게 미소 짓는다.

 

 

그 당시 율동 아닌 율동을 보이는 애교 가득한 시우 모습 담아봤다.

 

이렇게 우리 가족은 PIC의 첫 끼니를 먹게 되었다.

 

첫 끼니 치고는 푸짐하고 아주 좋았다. 개인적으로는 평점을 10점 만점에 8점을 주고 싶다.

 

기다리는 것 때문에 점수가 깎였다고 보면 될 것이다.

 

암튼 괌PIC로 레스토랑을 선택할 시 SKY LIGHT 디너음식은 지금 사진과 같이 제공되니

참조하길 바란다.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다!

블로그 이미지

일반인의 시선

이 시대의 전문가들은 많다. 하지만 실상 현실적인 이야기를 해주는 따뜻한 시선을 가진 사람은 드물다. 그러기에 나는 전문가가 되기를 거부한다 일반인의 시선으로 사회를 바라보는 그런 글을 쓰고 싶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