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06/25 - [초콜렛 복근 도전기] - 30대 평범한 남자의 초콜렛복근도전기 23일차. 슬램더튼 효과(동영상 공개)


참 이제는 포스팅을 해도 어떤 것을 써야 될지도
애매모호한 것 같습니다.

그냥 운동이라는 것 자체가 아무래도 계속해서
반복적인 것에 연속이다보니
똑같은 내용을 계속 포스팅을 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니 말이죠,.

그렇다고 해서 연예인의 몸처럼 봐도봐도
기분이 좋은 몸매는 아니기에
계속해서 노출하는 것도 아니니 말이죠 ^^

그냥 오늘 포스팅은 내일은 쉰다는 포스팅으로 써야 될 것 같네요.

쉬는 이유는 ㅋㅋ
대한민국 대 우루과이가 있는 날이기 때문이죠 ^^

우리나라 원정 16강 올라간 이 시점에서
헬스장 가는 것은 하루 정도는 쉬어야 될듯 싶어서요,

ㅎㅎ 암튼 이번 월드컵에 16강에 만족하는 것이
아닌 8강 아니 4강까지 가기를 희망해봅니다 ^^

오늘은 운동하고는 상관없는 포스팅이 되어버렸네요 ^^

그럼 내일은 제 몸한테 임시휴업입니다 ㅋㅋ
블로그 이미지

일반인의 시선

이 시대의 전문가들은 많다. 하지만 실상 현실적인 이야기를 해주는 따뜻한 시선을 가진 사람은 드물다. 그러기에 나는 전문가가 되기를 거부한다 일반인의 시선으로 사회를 바라보는 그런 글을 쓰고 싶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