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뭐 운동화 메이커로 정말 유명한 아디다스

그런데 필리핀에서는 아디다스가 다른 것을 의미합니다 ^^
바로 닭발입니다.

아주 곧게 뻗은 닭발을 보면 참 소주 한 잔 생각나게
만들죠.
실제로 제가 필리핀에 있으면서 유일하게 기억나는 필리핀어가
있는데 그것은 만옥이었습니다.

만옥은 닭이라는 따갈로어죠.
그 정도로 필리핀에서의 닭사랑은

우리가 생각하는 것 이상입니다.
그리고 닭요리가 참으로 많죠.

저 닭발 역시 논현 한신포차 저리가라 라고 할 정도의 맛을
자랑합니다.

여러분들! 필리핀에 가시면 당당히 아디다스 먹고
싶다고 말하세요 ^^
그럼 여러분들이 기존에 먹던 닭발의 최고봉 맛을 느끼실 것에요 ^^

블로그 이미지

일반인의 시선

이 시대의 전문가들은 많다. 하지만 실상 현실적인 이야기를 해주는 따뜻한 시선을 가진 사람은 드물다. 그러기에 나는 전문가가 되기를 거부한다 일반인의 시선으로 사회를 바라보는 그런 글을 쓰고 싶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