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에 가게 되면 꼭 가봐야 되는 곳이 있습니다.
그곳은 까사베르테입니다. 워낙 이제는 알려줘서 필리핀여행을 준비하시는 분들이라면 한 번쯤을 다 들어봤을 이름입니다.

저는 호주에서 스테이크를 원없이 먹어서 그런지 이곳에 스테이크는 그리 썩 메리트는 없습니다.

하지만 다른 것은 몰라도 사진 속의 햄버거는 꼭 먹어보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말 그대로 강호동 얼굴보다도 더 큰 이 햄버거는 성인 남자 4명이 먹어도 남길 정도의 크기를 자랑합니다.

그리고 필리핀에서 나 여기 왔다라는 기념사진 한장 찍을 수 있잖아요 ^^

스테이크를 먹었다는 것은 말 그대로 저렴하게 먹었다는 것에 불과하지만 이런 햄버거는 쉽게 못 먹어보는 것이니 함 경험삼아 먹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이라 생각되네요 ^^

오늘은 짧게 글 남깁니다 ^^

http://cafe.naver.com/darkangel79

블로그 이미지

일반인의 시선

이 시대의 전문가들은 많다. 하지만 실상 현실적인 이야기를 해주는 따뜻한 시선을 가진 사람은 드물다. 그러기에 나는 전문가가 되기를 거부한다 일반인의 시선으로 사회를 바라보는 그런 글을 쓰고 싶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