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세부에서 유명한 마사지샵 하나를 소개시켜드릴까 합니다.
저는 다른 곳보다 이곳에서 마사지를 받는 것이 가장 좋은 기억이 있는 것 같아요
다른 것보다 이 곳의 주인 아저씨와 아주머니께서 한국인 입맛에 맞도록 국제전화도 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해주는 것. 그리고 기다릴 때 얼마 안 하겠지만 차를 끊여주고 기다리게 한다던지 하는 그런 작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답니다.
그리고 저는 다른 곳보다 이곳을 추천하는 이유는 한국에서 몇 십만원에 해당하는 금액을 지불해야 가능한 피부케어와 경락을 저렴한 가격으로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제가 또 하나 맘에 드는 것은 적립제도입니다. 10프로 적립이 되기 때문에 250페소의 전신마사지를 10번 받으면 11번째는 무료혜택, 저 같이 1000페소 다이아몬드 필링 같은 것을 받게 되면 100페소가 적립이 되어 금방 무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답니다.
저 같은 경우는 워낙 마사지를 보름의 한 번 꼴로 갔기 때문에 금방 무료마사지를 받을 수 있었죠 ^^
조금 아쉬운 것이 있다면 조금은 시티에서 멀리 떨어진 지역이고 밤에 가기에는 조금 위험하다고 할 수 있는 지역이랍니다.
그래도 보통 마사지를 받는 시간이 낮이라고 봤을 때면 그리 나쁜 것도 아니죠.
더군다나 이곳은 스테이크로 유명한 까사베르테의 원조집이 이곳에 위치해 맛집탐방을 해도 좋은 곳이랍니다 ^^
이곳은 요비스파라고 하며. 주소는 J.LLORENTE ST. capital cebu city.
이고 택시기사에게 하이프리시션 앞으로 가달라고 하면 갈 것에요 ^^
세부에서 가격대비 가장 좋은 마사지샾입니다. 그리고 여성분들이 좋아할 다이아몬드 필링 그리고 경락서비스까지 한꺼번에 할 수 있으니 세부여행을 가신 분들은 꼭 기회가 되면 들리라고 말할 수 있는 곳입니다 ^^
오늘은 오래간만에 필리핀 정보를 알려드리네요 ^^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입니다.
http://cafe.naver.com/darkangel7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