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을 많이 가는 사람으로써
가장 빠르고 편하게 갈 수 있는 방법으로
자가용을 이용하는 것이 낫다고 생각하지만
제가 생각하기에는 리무진버스를 이용하는 것이
가장 낫다고 생각합니다.

실제로 인천공항까지 연결되어 있는 노선은
서울 시내 곳곳에 정차를 하고 있으며
지방 지역도 여러곳 정차를 하고 있답니다.

제가 살고 있는 곳은 신내동으로
교통편으로는 최악인 곳이죠.

그래서 인천공항을 갈때의 시간은
적어도 2시간 30분을 잡아야 됩니다.

그런데 이 리무진버스를 이용할 경우는
1시간 30분이 채 되지 않는 시간으로 도착이 가능합니다.

더 큰 것은 좌석의 편안합니다.

일명 고속버스를 타신 분들의 버스 개념이
아닌 2미터 되는 키를 가진 사람도
편하게 있을만한 공간을 가지고 있죠.
짐은 물론 짐칸에 넣어서 도착지점에
뺄 수 있고 말이죠.

특히나 대부분 알짜 여행을 가시는 분들은
주말이 아닌 평일에 가기에 자가용을
못 몰고 가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그러기에 지하철을 타고 캐리어를 운반하는 수고스러움이
있는 것이 사실이죠.

제가 살고 있는 지역이 가장 외진 지역이라서 1시간 30분에
14000원을 낸 것이지 강남권만 가도 10000원이 채 되지
않는 돈으로 가는 것으로 알고 있답니다.

꼭 해외여행을 가시는 분들에게
강추하는 것은 리무진버스입니다 ^^

그리고 그 티켓을 사게 되면 추가적으로
면세점 할인티켓도 주니 일석이조라 할 수 있습니다 ^^
블로그 이미지

일반인의 시선

이 시대의 전문가들은 많다. 하지만 실상 현실적인 이야기를 해주는 따뜻한 시선을 가진 사람은 드물다. 그러기에 나는 전문가가 되기를 거부한다 일반인의 시선으로 사회를 바라보는 그런 글을 쓰고 싶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