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버지! 환갑이 지나시고 이제 고희연을 바라보는 연세십니다.
당신 것 하나 없이 오로지 아들 아들 하면서 지내던 세월!
이제는 서 있는 것이 앉아있는 것보다 편하다 말씀하시는 아버지.
그도 그럴 것이 40년 동안 세탁소 다림질을 하셨기에 그런 직업병을 가졌던 것이죠.

그러던 아버지에게는 구두는 필요가 없었답니다.
오로지 편한 복장으로 더운 증기열이 나오는 보일러 앞에서 12시간 이상 일을 하시고 계시죠.

아버지는 항시 소원이 아들의 결혼이셨습니다.
그리고 작년 아버지는 며느리를 맞이하셨습니다. 그리고 결혼식 양복을 맞추게 되셨죠. 하지만 구두는 헌 구두를 신으셨습니다. 굳이 아버지께서는 새 구두를 살 이유가 없다는 이유에서였죠.

아들이었던 저와 형은 못내 마음이 안 좋았습니다.
그래도 아버지 구두를 사드렸어야 되었는데...

다른 분들은 광이 나는 구두를 신고 오셨지만 아버지께서는 유행지난 무광의 구두를 신으셨죠.
아무리 구두약을 칠하고 형의 결혼식에서 빛나는 구두를 신으려 했지만 무광이었던 구두가 빛을 발하는 것은 쉽지 않았습니다.

결국 그렇게 결혼식을 하는 내내 아들인 저로써 못내 신경이 쓰였답니다.
그리고 예전 구두가 컸지만 마음에 드신다며 가장 저렴하게 구매를 하셨던 구두.
그 당시가 기억나기에 마음이 더 안 좋았습니다.

그러기에 다음에 제 결혼식이 된다면 우리 아버지. 그 어떤 누구보다 광택나는 구두를 사드릴 것이라 다짐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엘칸토 설 대잔치! 엘칸토에서 새신 신고 2011년 멋지게 시작하세요 라는 테마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었습니다.

이벤트를 설명하자면 첫 번째 이벤트로
헌 구두를 가져오면 신상품 구매 시 5만원 상품권 증정(아울렛 및 온라인 제외)
엘칸토 신상품 구입 시 헌 구두를 가져오는 고객분들께는 엘칸토 5만원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었습니다.

두 번째 이벤트로는
10만원 이상 구매시 사은선물 증정(미용티슈 3set 1팩)
엘칸트 제품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분들께는 미용티슈 3set 1팩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합니다.

사실 저한테는 두 번째 이벤트보다 첫 번째 이벤트가 끌리는 것이 사실입니다.
그 이유는 아버지. 우리네 아버지들은 당신을 위한 투자는 돈을 아깝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시기 때문이죠. 하지만 본인의 헌 구두를 새것으로 교환해준다는 행사에는 마음 편하게 선물을 받으실 거 같아서 말이죠.

올해 필리핀을 가기 전 선물로 저는 아버지 헌 구두를 새 구두로 바꿔주는 이벤트에 참가하려 합니다.
혹시나 저와 같이 헌 구두를 새 구두로 교환하고자 하시는 분은
http://www.elcanto.co.kr/을 참조하세요.

아버지가 막내아들 선물을 보고 방긋 웃는 모습 기대해봅니다.

블로그 이미지

일반인의 시선

이 시대의 전문가들은 많다. 하지만 실상 현실적인 이야기를 해주는 따뜻한 시선을 가진 사람은 드물다. 그러기에 나는 전문가가 되기를 거부한다 일반인의 시선으로 사회를 바라보는 그런 글을 쓰고 싶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