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에 블로그로 돈을 벌수 있는 노하우들이
여러 블로거분들에게 거론이 되고 있습니다.

사실 처음에는 반감이 들었던 것이 사실입니다.

블로그로 돈을 번다?
왠지 상업적인 느낌으로 내 양심을
속인다는 느낌이 들어서입니다.

하지만 점점 블로그를 하면서
이제는 블로그 포스팅을 하는 것에 대한
수고료라고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실제 블로그 포스팅을 하는 데 걸리는 시간은
편한 글을 쓴다 하더라도 1시간이 넘게 걸리는 경우도
많으니 말이죠.
그에 따른 혜택이 몇 백원 정도를 한다면
그것을 상업적으로 이야기할 수는 없을 것 같아요.

그런 상태에서 저도 이것저것 위젯이다 구글 애드센스다
달아놨답니다. 실상 하루의 1000원 정도 금액을
받을 정도의 금액이 나오더라구요.

그리고 오늘 소개시켜줄 내용은
우리가 연말이 되면 가장 많이 쓰는 문자사이트에 대해서
적어볼까 합니다. 

단체문자! 알다시피 연말되면 형식적으로라도
주변의 분들에게 단체문자를 보내게 되는 것이
현실입니다.

저 역시도 문자를 그때쯤 되면 200통 이상 보냅니다.
형식적으로 보낸다고 하더라도 안 보내는 것보다는
낫다는 생각으로 보내게 되는 것이죠.

그런 상태에서 핸드폰으로 문자를 보내게 되면
30원의 문자서비스 이용료가 붙게 됩니다.

그런 상황 속에서 여러 업체에서 문자를 저렴하게
보내는 사이트가 개설이 되었습니다
그런 상태에서 제가 오늘 소개드릴 사이트는
Winsms 사이트입니다.

플레쉬를 통해서 보면 알다시피 10.8원 50퍼센트 할인을
받는다고 이야기하고 있죠.
그리고 저는 사실 이곳을 소개시켜주는 이유 중의 하나는
가입함과 동시에 300원의 가입축하금을 줘서
그 금액에 따른 문자를 무료로 보낼 수 있다는 것에
있습니다.

일단 서비스 형식으로 20통에 가까운 문자서비스를 쓰고
좋다 생각하면 쓰는 것이고 아니면 안하면 되니깐요 ^^


더군다나 지금 현재 이 사이트는
새로운 사이트로 거듭나다보니 추천인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추천인 이벤트는 내일까지 진행된다고 합니다.
현재 많은 인원들이 이 사이트를 몰라서
현재 100위까지 주는 바나나우유는 충분히 받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문자비용! 뭐 귀찮게 시리 가입까지 해야 돼!
라고 이야기할 수 있지만 티끌모아 태산이라는 이야기가
있듯이 그것이 모이면 큰 돈이 될 수 있잖아요 ^^

그러기에 저는 이 사이트를 이용하라고 하기 보다는
20통 무료문자 보내고 친구들 소개를 통해서
바나나 우유를 받는 것이 좋지 않을까 싶네요^^

혹시나 가입하시는 분들은
추천인으로 darkangel79 해주세요 ^^

이런 정보를 제공해주는 것에 대한 간단한 수고라고 생각해주세요 ^^

그럼 앞으로 제가 블로그로 푼돈 벌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조금씩 조사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여러분들 즐거운 주말 되시고
이만 오늘의 포스팅을 마칩니다.

블로그 이미지

일반인의 시선

이 시대의 전문가들은 많다. 하지만 실상 현실적인 이야기를 해주는 따뜻한 시선을 가진 사람은 드물다. 그러기에 나는 전문가가 되기를 거부한다 일반인의 시선으로 사회를 바라보는 그런 글을 쓰고 싶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