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정치는 어디로?

지금 현재 우리나라에서 가장 썩은 집단을 이야기한다면
어디일까? 아마 단연 정치일 것이다.

이들을 보자면 우리나라의 미래가 있을까 하는 생각이 든다.

지금 새누리당 탈당이냐 마냐를 놓고
문대성과 김형태 이야기로 온 나라가 들끓고 있다.
그런데 생각해보자.

 

 

 

지금 그들이 벌인 행동이 새누리당을 탈당해야 되나
말아야 되냐로 나눌 문제인가?
아니다. 그들의 행위는 범죄행위다.

하나는 성폭력이고 하나는 표절이다.

그런데 이들은 뻔뻔하게 탈당은 하겠지만 의원직은 유지하겠다 말한다.

국민이 그렇게 우습나?

 

아니 우습다기 보다는 우리나라 정치현실이 여태 그래왔기 때문에
보이는 생떼가 아닌가 싶다.

씁쓸하다. 저들이 국민의 대표라고 후보로 나왔다는 것이...
좌절이다. 그들이 국민의 투표로 뽑혔다는 현실이...

 

http://cafe.naver.com/darkangel79

블로그 이미지

일반인의 시선

이 시대의 전문가들은 많다. 하지만 실상 현실적인 이야기를 해주는 따뜻한 시선을 가진 사람은 드물다. 그러기에 나는 전문가가 되기를 거부한다 일반인의 시선으로 사회를 바라보는 그런 글을 쓰고 싶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