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들은 샴푸 후 얼마의 시간이 지난 다음에
헹궈야 될까요?

실제로 저는 성질이 급해서 거품이 나옴과 동시에
헹군답니다.

그런데 이번에 아미치 0.3 에서 두피관리 를 받으면서
새로운 사실을 알게 되었답니다.

아침에 샴푸도 왠만하면 거품이 나온뒤 2분 정도는 기다리고
난 다음에 해야 된다는 사실과
저녁에는 왠만하면 거품이 나고 3분 정도 지나서
하루의 모든 피로를 다 없애줘야 된다는 사실이었습니다.

그리고 또 하나의 사실은
머리를 말릴 때에는 뜨거운 바람으로
자극을 주기 보다는
찬 바람으로 서서히 말려야 된다고 합니다.

말 그대로 이번 두피관리를 받으면서
하나하나 제가 몰랐던 사실을 조금씩 아는 것이
너무 기분이 좋은 것 같습니다.

여러분들은 알고 계셨나요?

히히! 알고 계셨다면 저만 상식 없는 바보가
된 것 아닌가 걱정스럽네요 ^^

블로그 이미지

일반인의 시선

이 시대의 전문가들은 많다. 하지만 실상 현실적인 이야기를 해주는 따뜻한 시선을 가진 사람은 드물다. 그러기에 나는 전문가가 되기를 거부한다 일반인의 시선으로 사회를 바라보는 그런 글을 쓰고 싶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