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물과 함께 조개가 듬뿍 들어간 이 칼국수가
얼마일 것이라 생각하시나요 ^^

2인분해서 12000원이랍니다. 

그리고 이 만두는 얼마일 것 같나요 ^^
 만두피 사이로 보이는 저 두둑한 고기가 보이시나요 ^^
보통 사람이라면 세개만 먹어도 한 끼 해결할 정도로
굉장히 알차며 맛있답니다.
총 7개랍니다.

뭐 다 그런 것 아니야 라고 이야기하시는 분들에게
다음의 사진을 보여드릴게요 ^^

저 옆 국자가 절대로 작은 국자가 아니랍니다.
그런데 저렇게 무슨 큰 숟가락처럼 보이죠 ^^

이 정도로 나오는 데 든 비용은 칼국수 1인분에 12000원
만두는 6000원이랍니다.

실제로 저와 후배는 모르고 양이 적을 것이라
생각해서 칼국수를 모르고 2인분을 시켰답니다.

결국은 1인분 정도를 남겼구요 ^^
만두 역시 2개를 싸달라고 했답니다

그런 모습을 본 주인아주머니는 말씀하시더라구요.

세명이 오는 지 알고 그렇게 시킨지 알았다면서
다음에는 칼국수 1인분. 만두 1인분 시키면
된다고 하더라구요.

실제로 두 명이서 오신 분들은 다 그런식으로
시킨 것 같더라구요.

그렇게 배불리 먹은 칼국수집을 나오면서
저녁에는 거의 배에 가깝지는 않지만 1.5배
정도의 금액으로 거래가 되는 것을
알수 있었습니다.

같은 양임에도 말이죠 ^^
그래서 저는 사실 맛집에는 점심 때 간답니다.

일단 가격도 싸고
저녁에 맛집을 가면 술을 부르잖아요 ^^
그러면 건강에도 안 좋아지고 ^^

진정한 맛을 느끼려면 알코올로 인해서
혀 감각이 둔감되면 맛을 못 느끼잖아요 ^^

그래서 저는 점심특선을 먹는답니다.

내일은 샤브샤브 점심특선을 먹어야 되겠습니다 ^^



블로그 이미지

일반인의 시선

이 시대의 전문가들은 많다. 하지만 실상 현실적인 이야기를 해주는 따뜻한 시선을 가진 사람은 드물다. 그러기에 나는 전문가가 되기를 거부한다 일반인의 시선으로 사회를 바라보는 그런 글을 쓰고 싶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