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이번에 나온 신제품 중에서 가장 맘에 들어하는 차는
바로 투싼후속으로 나온 투싼아이엑스다.

왜 나는 이 투싼ix에 끌린 이유가 뭘까?

일단 앞모습의 세련됨이라고 해야 될까?
저 아름다운 굴곡이 마치 유럽형의 고풍스러움을 고스란히 담아왔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나는 트렌스포머 팀이 3탄을 찍는다면 저 앞모습을 보고
단연 투싼 ix를 후속 모델로 뽑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두번째로 측면을 살펴보자.
일단은 뭐 그 어떤 자동차보다도 잘 빠졌다고 해야 될까?

비키니 몸매를 입은 쭉쭉빵빵한 미녀의 모습처럼
굴격있는 몸매 같이 들어난 자동차 외곽에서 비춰지는 아름다움이
나를 이끌게 만든다.

그리고 뒷모습.

투싼이라는 마크가 마치 벤츠라는 마크가 주는 느낌처럼 강력하게
저에게 다가온다고 해야 되나.
투싼이라는 마크가 주는 프라이드가 느껴지죠.


그리고 실내 인테리어의 모습.
이거는 예전 미래의 자동차에서나 나올 법한 실내장식을 장착하고 있답니다.
뭐 이러니 제가 어떻게 요근래 나온 자동차 중에서 투싼ix를 최고로 치지 않을 수 있겠어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전체적인 주행을 보게 되면
잘 키운 자식을 보는 듯 너무 흐믓해지지 않나요?.

이렇기 때문에 저는 올해 단연 새로 출시되는 차 중에서
투싼 ix를 뽑는 것입니다,

투싼의 모든 것을 알고 싶지 않나요.
다음을 들어가서 제가 반한 투싼의 매력에 빠져보도록 하세요.
http://tucsonix.hyundai.com/
블로그 이미지

일반인의 시선

이 시대의 전문가들은 많다. 하지만 실상 현실적인 이야기를 해주는 따뜻한 시선을 가진 사람은 드물다. 그러기에 나는 전문가가 되기를 거부한다 일반인의 시선으로 사회를 바라보는 그런 글을 쓰고 싶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