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즐겨입는 옷입니다.
즉 민소매 옷이죠.

그런데 저는 몰랐는 데 여성들이 정말 좋아하지 않는 옷 중의
하나가 패션테러리스트라고 불릴 정도로 협오하는 옷 중의 하나가
민소매옷이라고 그러더라구요.

실제로 제가 예전에 바지는 저것이 아니지만
소개팅을 나갔을 때 저런 민소매 옷을 입었는 데
여성들이 정말 벌레보듯이 저를 쳐다보는 시선을 느꼈죠.

확실히 패션이라는 것은
나를 위한 편함보다는 남에게 잘 보이고
돋보이기 위한 수단인 것 같습니다.

실제 제 생각은 그 전까지 그랬습니다. 민소매 티셔츠는
어느 정도 몸매가 좋은 사람들이 입을 수 있는 특권이라고
말이죠. 쫄티는 조금 민망하게 보일 수 있지만
우락부락한 팔 근육을 보면 어느 정도 섹시미를
보일 수 있다는 저만의 생각이었죠.

아니 착각이었다는 것이 맞을 거 같아요.

나중에 후배녀석이 소개팅을 나간다고 하니
코디를 이렇게 짜주더라구요.
솔직히 그렇게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은 아니지만
그래도 다른 사람들이 그러네요.

다음부터 이런 식으로 옷을 입고 다니라고 말이죠.

여러분들은 어떤 것이
더 나아보이나요?
그리고 제 생각. 남자에게 민소매는 여자에게 미니스커트와 같은
자신감의 표현이라는 것이 패션테러리스트의 생각인건가요?

패션테러리스트인 저에게는 아직도 숙제인 것 같습니다 ^^




블로그 이미지

일반인의 시선

이 시대의 전문가들은 많다. 하지만 실상 현실적인 이야기를 해주는 따뜻한 시선을 가진 사람은 드물다. 그러기에 나는 전문가가 되기를 거부한다 일반인의 시선으로 사회를 바라보는 그런 글을 쓰고 싶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