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워킹에 대해서 너무 잔소리가 많죠.

하하! 제가 생각해도 전생에 뭐였길래 이렇게 잔소리를 하나 싶네요 ^^

그런데 워낙 호주워킹 갔다온 뒤 후회를 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이렇게 할 수 밖에 없다는 점 이해해주셨으면 합니다.

오늘은 또 무슨 이야기를 할지 궁금하시죠 ^^

 

 

오늘은 여러분들 호주워킹 가서 경험을 쌓고 아무런 스펙(?)도 안 가져와도 된다고

하시는 분들에 대해서 묻고 싶은 한 가지입니다.

여러분들! 여러분들이 혹시 사업을 한다던지 혹은 전문직을 종사할 예정인 분들은

해당사항 없습니다 ^^

 

그런 것이 아닌 말 그대로 호주워킹으로 갔다온 뒤 좋은 기업으로 들어가시려는 분들이

해당하는 잔소리겠네요 ^^

여러분들 호주워킹 정말 1년 정도 경험만 하다 오시면 남들 시선이 어떨것이라 생각하시나요 ^^

정말 솔직히 이야기해서 소름끼칩니다.

그리고 대한민국 사회가 그냥 싫어집니다. 너무 하는 것 아니야!

심하네! 심해! 그렇게 평가할 겁니다.

 

 

정말 술 독하게 먹어도 그 모욕하는 언사 참을 수가 없어요 ^^

그런데 생각해보면 그 시선에서 자유로우면 되거든요. 맞잖아요.

그들이 뭐라고 생각했던지 내가 잘 갔다왔다는 데 너희들이 뭐야! 라고 이야기하면 되잖아요.

그런데 그게 안 된다는 거죠.

 

 

왜냐하면 그 시선이 내가 들어가고 싶은 회사 간부의 시선이기 때문이죠.

솔직히 저는 말하고 싶어요.

호주워킹 가서 스펙 안 가지고 와도 되요

근데 딱 하나 말하고 싶은 것은 그 시선을 외면할 수 있는 베짱을 가지시는 분들 ^^

그 분들이라면 말이죠!!

블로그 이미지

일반인의 시선

이 시대의 전문가들은 많다. 하지만 실상 현실적인 이야기를 해주는 따뜻한 시선을 가진 사람은 드물다. 그러기에 나는 전문가가 되기를 거부한다 일반인의 시선으로 사회를 바라보는 그런 글을 쓰고 싶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