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답게만 비추어지던 호주.
가장 저한테 여기는 내가 살 곳이 아니다 라고 여긴 사건이
있었습니다.
그것은 아마도 호주를 갔던 사람이라면 한 번쯤 경험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그것은 바로 인터넷이 워낙 느려서 한국에서 마음껏 즐기던 인터넷을
못한다는 것이었습니다.
실제로 저는 한국에서 인터넷 중독이라고 이야기할 정도로 많은 시간을
인터넷을 사용하는 데 시간할애를 하는 것이 사실입니다.

그런 상태에서 창 하나 띄우는 데에도 오랜시간이
흐르는 호주 인터넷 사정은 저에게 호주는 나와 맞는 곳이
아니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던 것이 사실이죠.

그래도 그나마 요즘에는 인터넷이 빨라져서
그런 생각은 잘 안 든다고 합니다.

사실 제가 호주유학원이 재직 당시 호주출장을
가지 못했습니다. 그 이유 중의 가장 큰 것은
업무 자체를 보지 못하는 인터넷 환경이기 때문이었죠.

호주에서 인터넷으로 하는 업무를 본다는 것은
아예 불가능하다고 할 정도라고 이야기합니다.

그런 상태에서 이제는 세상이 많이 바뀌어
모든 이들이 스마트폰으로 전세계 어디에서든 인터넷연결을
할 수 있게 되었으며 업무도 볼 수 있게 되었답니다.

이런 상황 속에서 중소기업이나 팀에서 사용하는 업무 커뮤니케이션
프로그램이라 할 수 있는 팀오피스는 사람들에게 열광을 받을 만한
조건을 가지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위에 팀오피스를 보면 알다시피 팀원의 얼굴만 클릭하면 바로 진행하고 있는
업무와 함께 서로 공유하고 협업이 가능합니다. 이러다보니 지구 반대편에서도
협업이 가능하다는 이야기죠.

예전에 제가 겪었던 그런 일은 이제와서
불평을 하면 세상 모르는 놈이라는 이야기를 듣는다는 것이죠.

해외여행 가면 이제 일 못한다고 생각하시나요?
그것은 세상에 뒤쳐진 사람의 이야기입니다.

프로젝트, 일정관리를 할 수 있는 웹서비스(스마트 폰도 활용 가능),TeamOffice
를 통해서 전세계 어디에서든 남보다 앞서는 사람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

이 모든 것이 궁금하신 분은
http://www.teamoffice.com/
다음 팀오피스 사이트를 이용해보세요 ^^


블로그 이미지

일반인의 시선

이 시대의 전문가들은 많다. 하지만 실상 현실적인 이야기를 해주는 따뜻한 시선을 가진 사람은 드물다. 그러기에 나는 전문가가 되기를 거부한다 일반인의 시선으로 사회를 바라보는 그런 글을 쓰고 싶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