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에서 소주의 인기.
가히 최고라 할 수 있습니다.
많은 한국인들이 필리핀을 찾고 있는 요즘.
소주를 선물로 주는 경우도 많이 있답니다.

제가 방문했었던 필리핀 친구들이
귀빈대접한다며 꺼내주던 소주,

잎새주였습니다. 한국으로 귀국하면서
한국학생이 준 선물이라고 하네요.

한국에서는 별 것 아니라고 생각했던 소주가
필리핀에서는 소중히 다루고 있는 모습을
보니 괜히 흡족해지더라구요.

필리핀 내 소주의 인기가 있는 만큼
필리핀 모델을 고용하는 것은 어떨까
싶네요. 워낙 필리핀인의 표정이 살아 있어서
CF모델로는 거의 최고가 아닐까 싶네요!




블로그 이미지

일반인의 시선

이 시대의 전문가들은 많다. 하지만 실상 현실적인 이야기를 해주는 따뜻한 시선을 가진 사람은 드물다. 그러기에 나는 전문가가 되기를 거부한다 일반인의 시선으로 사회를 바라보는 그런 글을 쓰고 싶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