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 소셜커머스로 상품을 사지 않았다면 21세기 인간형이라고 말할 수 없을 정도로 우리나라에서 유행하고 있습니다. 사실 저는 필리핀과 호주를 들락날락거리면서 자주 이용하지는 못하지만 제 친구들은 이미 소셜커머스 중독이 될 정도로 이용을 많이 하는 것을 느꼈습니다.

그런데 몇몇 언론을 통해서 유행에 편승해 사기행각을 벌이는 소셜커머스 업체가 많아서 걱정이 되는 것도 사실입니다. 저 역시 인터넷구매를 통해서 그것도 맛집을 가는 경우는 특히나 사기(?)가 아닐까 걱정하는 것도 사실입니다. 무조건 저렴하다면 문제가 있다(?)는 인식을 가지고 있는 것이 사실이죠.

그렇지만 친구녀석이 소개해준 쇼설커머스로 반값할인 해서 갔던 음식점을 가 본 순간.
그 동안 자타공인 경제적으로 살아왔다고 이야기했던 저에게 크나큰 충격을 준 것이 사실입니다.
같은 고기값인데 실제로 소셜커머스로 이용하는 경우 반값 가까이 할인된 가격으로 살 수 있으니 무식한 것이 죄다라는 명언을 새삼스럽게 깨닫게 되더군요.

그런 와중에 별별티켓이라는 소셜커머스 업체가 새로 생긴다고 합니다.
이 업체는 다른 업체와는 여러가지의 차별성을 두고 있습니다.

하루에 한가지 오전 11시 별별티켓이 50%이상 할인
이라는 테마로써 바쁜 현대인들이 24시에 맞춰서 선착순 개념으로 잠도 안 자고 제품을 사려고 노력하는 것이 아닌 20-30대 젊은 감각을 가진 사람을 위해 오전 11시에 오픈하는 소셜커머스 별별티켓입니다.

또한 369 트리플 이벤트까지 진행을 하는 데
매주 금요일 올려진 상품을 구매한 고객 중 333번째. 666번째. 999번째 고객께는 해당 상품을 무료로 즐길 수 있는 특혜가 주어진다고 합니다. 이 외에도 신규런칭하는 관계로 신규회원을 위한 대폭적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별별티켓 만원상품권을 50프로 할인된 5000원에 구매 후 댓글 남긴 사람 10명을 대상으로 추첨하여 현금처럼 사용가능한 10만원 상당의 포인트를 지급해 드린다고 합니다. 여기서 중요한 것은 반값할인도 모자라 상품권도 반값에 살 수 있는 장점이 있어서 결국은 다른 소셜커머스 반값할인보다 더욱 할인되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이죠.

이 밖에도 친추추천 50명이상 성공시 별별티켓에서 현금을 쏜다고 하네요.
저는 필리핀에 있어서 참여를 못할 것 같아요. 그리고 어쩌면 별별티켓이 소셜커머스의 종결자가 될지 그 여부도 확인을 못할 것 같네요. 그래서 추천인 도전은 안할까 합니다.

혹시나 젊은이의 생각으로 소셜커머스 산업에 진출한 별별티켓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http://byeolx2ticket.com
참조해보세요 ^^ 아직 런칭이 2월 7일 한다고 하니 정식으로 상품은 나온 것 같지 않네요 ^^

나중에 필리핀과 호주를 갔다와서 별별티켓에서 좋은 상품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기를 바랍니다 ^^


블로그 이미지

일반인의 시선

이 시대의 전문가들은 많다. 하지만 실상 현실적인 이야기를 해주는 따뜻한 시선을 가진 사람은 드물다. 그러기에 나는 전문가가 되기를 거부한다 일반인의 시선으로 사회를 바라보는 그런 글을 쓰고 싶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