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포스팅 사진이 조금 이상함을 이해바란다.

요즘 바기오에 태풍 곳푸로 인해 비바람이 거세게 불어 DSLR카메라를 기숙사에 놓고

고프로 실버에디션을 들고 나올 수 밖에 없었다. 렌즈 자체가 어안렌즈다 보니

조금은 굴곡진 느낌을 받을 것이다!

 

 

현재 태풍이 지나간 바기오 한인타운 리갈다로드의 모습이다.

바기오 자체가 워낙 건물 자체가 튼튼하게 지어져 있고 특히나 한인타운인 리갈다 로드는

그 중에서도 튼튼한 건물로 이뤄져 있어서 별 피해가 없는 것을 알 수 있다.

 

암튼 사족은 이제 그만!

 

오늘 내가 소개시켜줄 곳은 바기오 맛집 칠천각이다.

외국생활을 한 사람에게 가장 그리운 한국음식 중 하나! 그것은 아마도 짜장면이라고 생각한다.

나 역시 짜장면을 사랑하는 1인으로 필리핀 바기오에서 과연 어떤 집이 가장 맛있게 짜장면을 판매하는지

물어보게 되었다. 그리고 바기오어학연수를 하는 학생들. 그리고 현지교민들은 이구동성으로 말한다.

칠천각으로 가라고! 그렇게 해서 간 그곳 칠천각!

 

 

내부는 이렇게 생겼다!

 

 

전체적으로 약 50석 이상 손님을 받을 정도로 꽤나 규모가 큰 식당이다.

그도 그럴 것이 교민들도 인정하고 바기오연수생도 인정할 정도의 맛이라면 어쩌면

당연한 일인지 모르겠다!

 

바기오연수생이나 교민이라면 한 번쯤 먹어봤을 간짜장이다!

 

아주 맛이 죽인다. 역시 고프로 실버에디션은 사진은 아닌 것 같다.

그래서 동영상으로 담아봤다!

 

 

 

역시 고프로는 동영상 화질이 좋다!

 

어차피 다음에 칠천각을 다시 한 번 방문할 예정이므로~~

 

그럼 오늘은 바기오에서 짜장면이 먹고 싶을 때 찾게 되는 맛집!

칠천각에 대해서 적어봤다!

블로그 이미지

일반인의 시선

이 시대의 전문가들은 많다. 하지만 실상 현실적인 이야기를 해주는 따뜻한 시선을 가진 사람은 드물다. 그러기에 나는 전문가가 되기를 거부한다 일반인의 시선으로 사회를 바라보는 그런 글을 쓰고 싶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