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콜릿폰. 그 당시 초콜릿폰 의 출시는 모든 이들에게 충격으로
다가왔다.

다들 알다시피 그렇게 세련되고 아름다운 외관과 함께
여러가지 기술력을 종합한 LG핸드폰 의 명품기술력으로
만들어놓은 것이 초콜릿폰이기 때문이다.

그러기에 LG에서는 다른 제품하고  다른 자부심을 가지고 초콜릿폰 을 생산해냈다.

보통 핸드폰을 만들 때 핸드폰 자체를 백만대 이상 만들지 않지만

이 초콜릿폰 은 LG핸드폰 기술력의 최고의 작품이기에
자신감이 있었다.

그러기에 초콜릿폰 내면에 2000만번 째 초콜렛폰 에 황금색 내피를 입혔다.

그것은 순금으로 이루어진 것으로써 싯가 5천만원에 해당하는 금액을 자랑한다.

순전히 LG핸드폰 의 자부심이 만들어낸 폰이기에 그런 이벤트를 하게 된 것이다.

지금 현재 2000만번 째 초콜렛을 구하고 있지만 찾지 못하고 있다. 
 
또한 3000만번 째 초콜릿폰. 4000만번째 초콜릿폰, 5000만번째 초콜릿폰, 6000만번째 초콜릿폰
 같은 경우는 황금이 아닌 순 다이아몬드를 내피로 한 작품이다.

그 작품 같은 경우는 몇십억을 호가하는 작품이기도 하다.
하지만 문제는 2000만번째 초콜릿폰을 가지고 있는 사람만이 그 다음번의 3000만번째 초콜릿폰을
찾을 수 있는 열쇠를 가지게 된다.

왜냐하면 2000만번째 시리얼넘버 속의 3000만번째 초콜릿폰 을 찾을 수 있는 암호가 있기 때문이다.



블로그 이미지

일반인의 시선

이 시대의 전문가들은 많다. 하지만 실상 현실적인 이야기를 해주는 따뜻한 시선을 가진 사람은 드물다. 그러기에 나는 전문가가 되기를 거부한다 일반인의 시선으로 사회를 바라보는 그런 글을 쓰고 싶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