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콜릿폰. 그 당시 초콜릿폰 의 출시는 모든 이들에게 충격으로
다가왔다.
다들 알다시피 그렇게 세련되고 아름다운 외관과 함께
여러가지 기술력을 종합한 LG핸드폰 의 명품기술력으로
만들어놓은 것이 초콜릿폰이기 때문이다.
그러기에 LG에서는 다른 제품하고 다른 자부심을 가지고 초콜릿폰 을 생산해냈다.
보통 핸드폰을 만들 때 핸드폰 자체를 백만대 이상 만들지 않지만
이 초콜릿폰 은 LG핸드폰 기술력의 최고의 작품이기에
자신감이 있었다.
그러기에 초콜릿폰 내면에 2000만번 째 초콜렛폰 에 황금색 내피를 입혔다.
그것은 순금으로 이루어진 것으로써 싯가 5천만원에 해당하는 금액을 자랑한다.
순전히 LG핸드폰 의 자부심이 만들어낸 폰이기에 그런 이벤트를 하게 된 것이다.
지금 현재 2000만번 째 초콜렛을 구하고 있지만 찾지 못하고 있다.
또한 3000만번 째 초콜릿폰. 4000만번째 초콜릿폰, 5000만번째 초콜릿폰, 6000만번째 초콜릿폰
같은 경우는 황금이 아닌 순 다이아몬드를 내피로 한 작품이다.
그 작품 같은 경우는 몇십억을 호가하는 작품이기도 하다.
하지만 문제는 2000만번째 초콜릿폰을 가지고 있는 사람만이 그 다음번의 3000만번째 초콜릿폰을
찾을 수 있는 열쇠를 가지게 된다.
왜냐하면 2000만번째 시리얼넘버 속의 3000만번째 초콜릿폰 을 찾을 수 있는 암호가 있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