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로 돈을 벌 수 있다는 것이 사실이야! 에이 설마!

솔직히 많은 돈을 벌 수 있는 것은 소수 파위블로거에게 속하는 이야기다. 하지만 소소한 블로그르를 운영하는 사람들에게 돈을 지급할 수 있는 블로그 시스템은 많다.

더군다나 쇼핑을 많이 하는 사람이라면 이만큼 좋은 시스템도 없다.

링크프라이스.

이 프로그램은 내가 어떤 제품에 대한 것을 소개시켜주고 그것에 따라 링크를 걸어줌으로써 판매하는 것에 따라 돈을 커미션으로 받는 구조다.

내가 중간유통자가 되는 것이다.

많은 이들이 이때 의문이 들 것이다. 누가 그럼 사겠는가?
인터넷으로 그렇게 홍보를 한다고 해서 누가 클릭을 할 것이며 누가 산단 말인가 라고 말이다.

하지만 그것 아는가? 당신들이 의아심을 제기하는 이 순간에도 발 빠른 사람은 링크프라이스를 통해서 한 달의 삼겹살의 소주 가격을 벌고 있다.

나 역시 호주에 있어서 활동을 제대로 못하고 있는 실정이지만 한 달의 몇 천원이라도 벌고 있다.

내 글을 통해서 보는 것이 아닌 내 가족 그리고 지인들이 어차피 물건을 살 바에는 내가 링크를 해놓은 곳을 클릭 한 번 해주고 구매를 해주기 때문이다.

구매자들에게는 잠시만의 수고를 나에게는 그것에 따른 1프로 남짓의 커미션을 받을 수 있는 구조인 것이다.

물론 나 역시 그 돈을 모아 친구들과 술 자리를 하는 데 쓰인다 ^^
원래 꽁돈을 모았을 때는 바로바로 쓰는 것이라고 하지 않았는가?

블로그로 푼돈 벌기 세 번째 이야기! 그것은 바로 링크프라이스다.

다음 그림을 클릭하고 자세한 것은 직접 눈으로 확인하시길...

지금 이 순간 블로그를 운영하는 사람이라면 그리고 수익을 원하고 있는 블로거라면 링크프라이스를 모른다면 한 번쯤은 반성해봐야 될 것이다.

^^ 그럼 오늘은 오래간만에 블로그로 푼돈 벌기에 관한 글 써봤다.
빠른 시일내로 푼돈 벌기 루트를 제시하도록 하겠다!

http://cafe.naver.com/darkangel79

블로그 이미지

일반인이 바라본 세상 일반인의 시선

이 시대의 전문가들은 많다. 하지만 실상 현실적인 이야기를 해주는 따뜻한 시선을 가진 사람은 드물다. 그러기에 나는 전문가가 되기를 거부한다 일반인의 시선으로 사회를 바라보는 그런 글을 쓰고 싶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