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로 돈을 번다?
이게 무슨 이야기냐 하는 의문을 제기하는 사람들은 이제 세상을 모른다고 이야기할 정도로 블로그로 푼돈 버는 것은 이제 상식이 된지 오래입니다.
그렇지만 아무래도 이곳에 오신 분들에게 조금은 이해가 쉽도록 블로그로 돈을 벌 수 있는 사이트와 방법을 공유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오늘 처음으로 개시할 사이트는 바로 돈 버는 위젯 이라는 명칭을 가진 애드젯 사이트입니다.

아마 여러분들 블로그를 방문할 때마다 광고들이 주렁주렁 달려있으며 플래쉬로 도서 11번가 혹은 여러가지 쇼설쇼핑 관련 글들이 달려있는 것이 보일 겁니다.

그런 것들을 우리는 위젯이라고 통칭합니다. 그리고 그 위젯을 통해서 사람들이 클릭을 하고 그 클릭함과 동시에 쇼핑을 하면 그 수입의 몇 프로를 블로그수입으로 책정하게 되는 것이죠.

실제로 많은 이들이 이런 방법을 통해서 푼돈을 벌고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위젯이 너무 거부감이 든다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그 거부감을 없애도록 노력한 것이 애드젯이 하는 일이고 요즘은 애드젯이 블로그의 스킨을 꾸미는 데 제격일 정도로 예쁘게 나오는 것이 현실입니다.

그리고 아이폰의 어플리케이션 같이 내가 쇼핑하고 싶은 것을 클릭하면 바로 나올 수 있게 하는 기능으로써 제가 생각할 때 아이폰의 어플리케이션의 축소판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겁니다.

저 같은 경우는 프리미엄 애드젯 광고를 설치했습니다.

이 프리미엄 애드젯 광고는 블로그 운영을 조금 한 사람에게 제공되는 광고인데요. 어느 정도 영향력있는 블로그들 즉 방문객이 어느 정도 있는 고객들에게 방문자에 따른 수입을 주는 것을 말합니다.

블로그 최상단 좌우층에 배치시켜 가시성을 높임으로써 클릭율을 통해서 쇼핑하도록 만든 것이죠.  그들은 블로그들에게 자신들에게 광고를 최고의 자리에 배치시켜주는 것에 대한 댓가를 지불하는 거죠. 물론 방문자가 많지 않는 한은 정말로 푼돈만 모으게 됩니다.

그래도 그게 어디인가요 ^^ 말 그대로 몇 십원이라도 그냥 단순히 설치만 하면 돈을 받는 구조니 세 달 딱 지나고 확인하는 데 만원 정도 수입금이 쌓였으면 그 돈으로 짜장면 친구랑 같이 먹을 수 있지 않겠습니까 ^^

이 이외에도 애드젯이 제공해주는 흥미로운 사이트는 많이 있답니다.

추천도서 위젯, 오늘의 사진 위젯, 방문카운트 위젯 등등
여러가지 실시간에서 이용가능한 위젯들이 많이 있답니다.

어떠신가요?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자연스럽게 노출을 통해서 돈을 벌 수 있는 사이트 .
애드젯 사이트.

제가 알려드리는 블로그로 돈 버는 사이트의 기본이라고 할 수 있는 애드젯 사이트.
링크를 걸어놓으니 함 들어가보세요 ^^


    
블로그 이미지

일반인이 바라본 세상 일반인의 시선

이 시대의 전문가들은 많다. 하지만 실상 현실적인 이야기를 해주는 따뜻한 시선을 가진 사람은 드물다. 그러기에 나는 전문가가 되기를 거부한다 일반인의 시선으로 사회를 바라보는 그런 글을 쓰고 싶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