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대박 너 로또 당첨되었다면서!

대단한데. 이 자식 운 하나는 죽여준다니깐?

와! 대박 너 로또 당첨되었다면서!

대단한데. 이 자식 능력 하나는 죽여준다니깐?

 

두 문장 중 어떤 문장에 옳은 문장인가?

 

너 바보냐! 이런 것을 문제라고 내게! 아마 나 무시하냐 멱살잡이할 사람들

있을 거다. 당연히 2번째다.

 

 

그 이유는 로또 당첨은 능력하고는 상관없기 때문에...

내가 오늘 이 이야기를 먼저 하는 이유는 호주워킹으로 가서 좋은 일을 구했다는 사람들은 상식적이지 않은 해석을 하고 있어서다. 호주워킹에서 좋은 일을 구하는 사람들은 다 땀방울의 노력이다.

 

이력서 많이 뿌리고 다니고 발에 불이 나도록 돌아다니면 발품을 판다.

그런 사람들은 솔직히 된다. 즉 그 사람들은 운이 아니다.

그 사람들은 노력이고 능력이다.

 

하지만 이상하리만치 호주워킹을 준비하는 사람들은 그 사람들의 노력을 폄하한채

운 좋은 놈이라고 이야기한다. 그런 식으로 따지는 것은 로또복권 당첨이 능력이라고

이야기하는 어리석은 사람들과 별반 차이가 없다.

 

실제로 많은 이들이 호주워킹 성공하기에 조건으로 많이 뛰어다니고 노력하라고 말한다. 하지만 성공하지 못하는 사람들의 대부분은 남들의 성공은 그냥 단순히 운으로써 폄하한다. 누군가 호주워킹 어떻게 성공할 수 있냐고 물어본다면 그들 그리고 나는 말하고 싶다.

 

 

그거 물을 시간에 한 번이라도 성공하기 위한 노력을 해봤냐고!

호주워킹의 성공은 로또당첨의 운이 아니다.

그들의 노력의 땀방울이라는 것을 명심해라.

블로그 이미지

일반인의 시선

이 시대의 전문가들은 많다. 하지만 실상 현실적인 이야기를 해주는 따뜻한 시선을 가진 사람은 드물다. 그러기에 나는 전문가가 되기를 거부한다 일반인의 시선으로 사회를 바라보는 그런 글을 쓰고 싶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