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워킹 생활을 하시는 분들은 아마도 쌀을 SUN RICE 그 중에서도 MEDIUM GRAIN을 드실 것이라 생각합니다. 가장 우리나라 쌀과 비슷하고 가격도 적당해서 먹을 만하죠.



이 쌀의 가격은 정상가가 22불 정도 됩니다. 그런데 가끔 한 달이나 두 달의 한 번 특가로 나올 때가 있습니다.

지난 번 호주쇼핑에 관해서 이야기할 때 프로모션을 이야기했었죠.
50프로에 해당하는 것이 있다면 사재기를 하라고 말이죠.

그런데 제가 조금 잘못 안 사실이 있었네요.
호주에서는 미리 예약하고 지금 사지 못하더라도 즉 스폐셜 기간에 구매를 하지 못하더라도 그 당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도록 하는 제도가 있더군요.



그 이름은 RAINCHECK라는 것입니다.
이 제품이 지금 현재 없어서 구매하지 못했으니 스폐셜 가격에 따라서 구매를 할 수 있게 해달라는 요청이라 할 수 있습니다.
사진을 보시면 아시다시피 기간은 한 달 이내에 구매를 하시면 됩니다 ^^

사실 저는 자동차가 없어서 항시 스폐셜 제품이 나오면 카트에 싣고 약 20분 정도 끌고 왔었죠. 보통 저렴한 것이 아니라 거의 만 원 정도가 할인되니 그 정도 수고는 할만하다 생각한 거죠.

하지만 벙 지더라구요. 이런 제도가 있는지 모르고 말이죠.
이런 제도가 있는지 알았다면 주변 이웃들에게 이야기해서
언제 쇼핑하려 갈 때 같이 태워달라 말하고 구매를 해도 되었으니 말이죠 ^^

참 이때 무지한 것이 죄다 라는 명언이 괜히 생긴 것 아닌가 싶네요 ^^

호주쇼핑 노하우! 어떠신가요 ^^

RAINCHECK 꼭 기억하세요!!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입니다.

2011/12/13 - [호주워킹완전정복] - 호주쇼핑의 기본 - 프로모션을 이용하라!

http://cafe.naver.com/darkangel79

블로그 이미지

일반인의 시선

이 시대의 전문가들은 많다. 하지만 실상 현실적인 이야기를 해주는 따뜻한 시선을 가진 사람은 드물다. 그러기에 나는 전문가가 되기를 거부한다 일반인의 시선으로 사회를 바라보는 그런 글을 쓰고 싶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