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워킹을 가시게 되는 여자분은 대부분
한국에 돌아올때쯤 되면 걱정이 넘쳐납니다.

그 이유 중의 하나는 불확실한 미래가 아닙니다.

정말 열심히 해서 어느 정도 성공의 길을 얻은 학생들
역시 많이 힘들어하는 것이 사실입니다.

그것은 바로 살이 많이 쪄서 다이어트에 돌입해야 되는 것입니다.

일상적으로 남자 같은 경우는 많이 빠지는 것이
대부분이지만 여성들은 그곳에서 많이 살이 찝니다.

그 이유 중의 가장 큰 것은
식습관입니다.
우리나라와는 다르게 그 나라의 식습관은

사진처럼 회식을 하지 않는 한은
한식을 먹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음식은 다음과 같이 약간은 기름지고
한국에서는 회식을 해서 배불리 먹는다는 음식을 주식으로
먹게 됩니다. 그러다보니 여성들이 칼로리 계산을 안하고
먹다보니 문제가 생긴다는 것입니다.

또 하나의 이유가 있습니다.
그 이유 중의 하나는 그곳에서 사는 여성들의 모습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외국을 가면 쭉쭉빵빵의 여성들만 생각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실상은 그런 경우는 10%정도에 해당하고
사진과 같이 약간은 과도할 정도의 몸을 가지고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그러다보니 우리나에서 통통하다고 그러는 몸은
그곳에서는 정말 마른 몸매로 보이는 착시현상(?)을 가지게 되죠.

그래서 대부분 그곳에 가면
자신의 몸에 대한 긴장을 안하게 됩니다.

나는 날씬한데 뭐!
이런식으로 생각하는 것이죠.

그러다 한국 돌아오면 그때서 자신이 많이 살이 쪘다는 것을
알게 된다는 것이죠.

혹시나 한국에서 살이 안 찌시는 여성분이 있으시다면 ^^
호주에 와보세요 ^^ 정말 10킬로 정도 찌는 것은 일도 아니라는 것을
새삼 깨닫게 되실 겁니다 ^^


약간은 가십적인 글이었네요 ^^



블로그 이미지

일반인의 시선

이 시대의 전문가들은 많다. 하지만 실상 현실적인 이야기를 해주는 따뜻한 시선을 가진 사람은 드물다. 그러기에 나는 전문가가 되기를 거부한다 일반인의 시선으로 사회를 바라보는 그런 글을 쓰고 싶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