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에서 가장 저렴하게 제품을 살 수 있는 곳은

아무래도 온라인에서 사는 것이 가장 저렴하고 오프라인으로 한다면 이마트,롯데마트

삼성 홈플러스 순이 될 것이다.

그렇다면 필리핀에서 저렴한 곳은 어디일까?

일단 필리핀에서는 온라인쇼핑은 거의 이루어지지 않는다. 예전에 비해서

그래도 조금씩 활성화를 보이지만 대부분의 지역이 인터넷이 안되는 것을 감안하면

인터넷쇼핑은 일단 제껴둬야 된다. 

 

 

그렇다면 우리나라처럼 대형 쇼핑몰과 비슷하다 할 수 있는 SM몰, 아얄라 쇼핑몰, 로빈슨 쇼핑몰 혹은 가이사노 쇼핑몰이 저렴할까?

 

네 쇼핑몰의 순위를 매길 수는 있다.

일단 최고급의 쇼핑몰은 아얄라 쇼핑몰이고 그 다음이 SM몰 그리고 로빈슨 쇼핑몰 그리고 가이사노 쇼핑몰이다.

 

 

실제로 같은 제품이라도 미미하게 나마 더 비싸게 판매하는 것이 사실이다.

특히나 아얄라 쇼핑몰에서 쇼핑을 하는 경우는 여기가 필리핀이 맞나 싶을 정도로 가격이 비싸다.

 

예전에는 우리나라 개념으로 쇼핑몰도 크면 클 수록 저렴하다는 생각을 했지만 아니었다. 그곳에서는 조금 후줄근한 곳일 수록 같은 제품이라도 저렴하게 판매를 했다.

그런 점에서 가장 저렴한 쇼핑몰은 가이사노 쇼핑몰이다.

가이사노 쇼핑몰은 실제로 한국인들이 그다지 많이 가지 않은 쇼핑몰이기도 하고

제품이 그다지 신상이 없다. 하지만 나는 이곳에서 술 같은 것은 산다.

 

워낙 다른 곳보다 저렴하기 때문이다.

 

 

만약 탄두아이 같은 선물용으로 사고자 한다면 막탄에 있는 가이사노 쇼핑몰을 추천한다.

이곳은 실제로 비교분석했을 때 탄두아이 같은 가격은 반 가격정도에 저렴하게 판매한다.

물론 SM몰이나 아얄라쇼핑몰 같은 경우는 탄두아이를 선물용으로 이쁘게 포장은 해놨다.

그리고 가격은 1.5배 가격을 받는다.

 

기왕이면 이쁜 것이 좋다고는 하지만 실속을 챙기려 한다면 나는 가이사노 몰로 가서

구매하라고 말을 하고 싶다.

 

더군다나 막탄 세부공항에 근처에 위치해 있어서 한국으로 귀국하기 전에 들려서 구매하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한다.

 

필리핀의 쇼핑몰을 우리나라 쇼핑몰에 비교해서 생각하지 말자.

블로그 이미지

일반인의 시선

이 시대의 전문가들은 많다. 하지만 실상 현실적인 이야기를 해주는 따뜻한 시선을 가진 사람은 드물다. 그러기에 나는 전문가가 되기를 거부한다 일반인의 시선으로 사회를 바라보는 그런 글을 쓰고 싶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