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세부에서 유명한 마사지샵 하나를 소개시켜드릴까 합니다.
 

저는 다른 곳보다 이곳에서 마사지를 받는 것이 가장 좋은 기억이 있는 것 같아요

다른 것보다 이 곳의 주인 아저씨와 아주머니께서 한국인 입맛에 맞도록 국제전화도 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해주는 것. 그리고 기다릴 때 얼마 안 하겠지만 차를 끊여주고 기다리게 한다던지 하는 그런 작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답니다.

그리고 저는 다른 곳보다 이곳을 추천하는 이유는 한국에서 몇 십만원에 해당하는 금액을 지불해야 가능한 피부케어와 경락을 저렴한 가격으로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제가 또 하나 맘에 드는 것은 적립제도입니다. 10프로 적립이 되기 때문에 250페소의 전신마사지를 10번 받으면 11번째는 무료혜택, 저 같이 1000페소 다이아몬드 필링 같은 것을 받게 되면 100페소가 적립이 되어 금방 무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답니다.

 

저 같은 경우는 워낙 마사지를 보름의 한 번 꼴로 갔기 때문에 금방 무료마사지를 받을 수 있었죠 ^^

조금 아쉬운 것이 있다면 조금은 시티에서 멀리 떨어진 지역이고 밤에 가기에는 조금 위험하다고 할 수 있는 지역이랍니다.

그래도 보통 마사지를 받는 시간이 낮이라고 봤을 때면 그리 나쁜 것도 아니죠.

더군다나 이곳은 스테이크로 유명한 까사베르테의 원조집이 이곳에 위치해 맛집탐방을 해도 좋은 곳이랍니다 ^^

이곳은 요비스파라고 하며. 주소는 J.LLORENTE ST. capital cebu city.
이고 택시기사에게 하이프리시션 앞으로 가달라고 하면 갈 것에요 ^^

세부에서 가격대비 가장 좋은 마사지샾입니다. 그리고 여성분들이 좋아할 다이아몬드 필링 그리고 경락서비스까지 한꺼번에 할 수 있으니 세부여행을 가신 분들은 꼭 기회가 되면 들리라고 말할 수 있는 곳입니다 ^^

오늘은 오래간만에 필리핀 정보를 알려드리네요 ^^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입니다.

http://cafe.naver.com/darkangel79

블로그 이미지

일반인의 시선

이 시대의 전문가들은 많다. 하지만 실상 현실적인 이야기를 해주는 따뜻한 시선을 가진 사람은 드물다. 그러기에 나는 전문가가 되기를 거부한다 일반인의 시선으로 사회를 바라보는 그런 글을 쓰고 싶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