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에서 염색을 하면 어느 정도 될까요?

물론 한인들이 운영하는 미용실에서
염색을 하면 우리나라와 비슷한 금액으로 거래가 됩니다.

하지만 저는 필리핀을 갔으면
그 나라 사람이 하는 것을 다 경험해 봐야 되는 취지에
현지인이 하는 식으로 하게 되었죠.

보통 커트 같은 경우는 정말 저렴하게 커트를 할 경우에는
30페소에서 50페소 내외로 자를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염색은 어떻게 될까요?
염색은 보통 150페소에서 200페소입니다.

그런데 저 같은 경우는 현지인과 같이 살면서
미용사를 불렀답니다 ^^

그러자 다음과 같이 미용사 아주머니께서는 약을 들고
여러가지 섞더군요.

그리고 외계인 같이 빨간 물건을 귀에 대도록 만들었습닏.

아무래도 이물질이 들어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서였죠.
그렇게 한 시간 정도 시간이 지나고 나서 샴퓨를 했습니다.

그렇게 해서 완성된 제 머리.

이렇게 변했죠 ^^

하하! 너무 필리핀 사람 같이 변했나요? ㅋㅋ

실제로 한국에 와서 친구들이 하는 말
"야! 머리 정말 이쁜데."
하는 말로 저의 머리스타일은 객관적으로
좋은 평가를 얻었답니다. ^^

나중에 장기적으로 필리핀에 계시는 분이라면
한 번쯤은 도전해보시는 것이 어떨까 싶네요 ^^



블로그 이미지

일반인의 시선

이 시대의 전문가들은 많다. 하지만 실상 현실적인 이야기를 해주는 따뜻한 시선을 가진 사람은 드물다. 그러기에 나는 전문가가 되기를 거부한다 일반인의 시선으로 사회를 바라보는 그런 글을 쓰고 싶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