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오래간만에 바기오 내 어학원 소개를 하겠다.

 

그곳은 바로 바기오의 모놀어학원이다. 모놀어학원은 항시 파격이라는 단어가

연상될 정도의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요즘 눈여겨 봐야 될 점이 있다.

 

그것은 바로 아이엘츠 공부를 가장 저렴하게 할 수 있다는 점이다.

 

그 이유는?

 

필리핀 전역 최초로 6인실이 오픈되었기 때문이다.

 

 

 

 

수업료는 필리핀 전역의 어학원 비용은 비슷비슷하다고 볼 수 있다.

가장 큰 차이는 기숙사 비용차이다.

 

그런데 그 기숙사가 대부분 2인실 아니면 3인실이 대다수이며

가끔 4인실 정도가 있는 것이 대부분이다.

 

사실 모놀어학원 역시 4인실까지 있었다.

하지만 요즘 같이 경제가 어려운 실정 속에 6인실을 새로 오픈한 것이다.

 

그렇다고 해서 사람이 살지 못하는 공간 속에서 사느냐?

그것도 아니다.

 

시설이 아주 좋다. 내가 개인적으로 봤을 때 이렇게 공간활용을 잘하는 사람을

본 적이 없다고 싶을 정도로 정말 잘해놨다.

 

 

 

지금 현재 많은 학생들이 경제가 어려운 관계로 필리핀연수도 저렴하게 가는 것을

찾고 있는 실정이다. 그리고 호주워킹으로 간 학생들도 호주워킹 1년 기간동안

영어스펙을 얻어와야되는 실정인 탓에 아이엘츠 공부할 곳을 찾고 있다.

 

하지만 상대적으로 수요가 많은 탓에 금액이 점차 올라진 아이엘츠 어학원

비용에 약간은 좌절하는 경우가 많았다.

 

더군다나 요즘 호주환율은 좌절이라고 말할 정도로 최악의 상황이기 때문이다.

 

하지만 그런 현실을 감안한 영어학원 비용을 제시한 모놀어학원.

 

 

모놀어학원 아이엘츠 수업을 동영상으로 찍어봤다.

일반영어 수업과 달리 아무래도 아이엘츠 수업은 조금은 딱딱하고 아카데믹하게

공부하는 것이 특징이다. 그 점 충분히 감안하고 수업을 감상하길 바란다.

 

현재 아이엘츠 공부를 생각하는 사람이라면 한 번쯤 생각해봐야 될 모놀어학원에 대해서

오늘은 이야기해봤다!

블로그 이미지

일반인의 시선

이 시대의 전문가들은 많다. 하지만 실상 현실적인 이야기를 해주는 따뜻한 시선을 가진 사람은 드물다. 그러기에 나는 전문가가 되기를 거부한다 일반인의 시선으로 사회를 바라보는 그런 글을 쓰고 싶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