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어찌보면 참 야심차게 필리핀 바기오 가족연수를 기획했습니다.

 

아무래도 내년 3월 바기오 책 출간을 맞이해 많은 분들에게

바기오라는 지역을 알려드리고 싶다는 점에서 가족연수를 기획하고 진행하게 되었는데

이번에는 그렇게 많은 인원이 참가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저는 실질적으로 12월 20일에 들어가서 2월 16일까지 필리핀 바기오에 있습니다.

 

이번 책 원고마감과 함께 사진작업을 마무리 짓기 위해서 먼저 들어가는 것이죠.

 

1월 3일 이후부터 가족연수와 캠프 형식으로 바기오로 많은 분들이 들어오는 것 같습니다.

 

제가 먼저 바기오로 가고 여러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여행루트를 짜놓고 있겠습니다.

 

혹시나 이 블로그를 방문하시는 분들 중에서 필리핀으로 가족연수를 생각하는 분이나

혹은 바기오 근방으로 짧게 일주일에서 2주일 정도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이라면

언제든 연락주세요.

 

제가 바기오 가족연수를 기획한 이유가 많은 분들에게 바기오라는 지역을 제대로

알려주기 위해 기획한 만큼 제가 알려드릴 수 있는 만큼 다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필리핀 가족연수에 대해서 궁금하시는 분들은 언제든 제 카카오톡으로

등록하고 서슴없이 물어보세요!

블로그 이미지

일반인의 시선

이 시대의 전문가들은 많다. 하지만 실상 현실적인 이야기를 해주는 따뜻한 시선을 가진 사람은 드물다. 그러기에 나는 전문가가 되기를 거부한다 일반인의 시선으로 사회를 바라보는 그런 글을 쓰고 싶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