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사례를 분석할 때 가장 많이 이용하는 것이 설문조사다. 그렇다면 설문조사는 어디에서 하는 것일까?

많은 이들이 의문을 제기할 것이다.

사실 대한민국에 수많은 설문사이트가 있으며 그들은 어느 정도의 적립금을 두고
회원을 모집하고 있다.

정말 간단한 설문조사에서부터 조금은 긴 조사까지 한다.


그리고 그것에 따른 적립금을 준다. 요새는 공짜로 되는 것이 없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그런 몇몇 사이트 중에 나는 벨류드오피니언스라는 사이트를 가입하고 설문조사를 하고 있다. 이 사이트는 개인적으로 보상금이 많은 편에 속하는 사이트다. 그래서 꽤 짭잘하게 돈을 적립할 수 있는 나의 첫 번째 티끌 모아 태산 정보사이트로써 충분하다고 생각된다.

 

보통 Valued Opinions 회원이 되면 관심사에 따라서 일정의 적립금을 받게 되는데 평균 2000원이다. 전문적인 설문인 경우는 최대 5만원까지 받을 수 있는 설문조사도 있다.

사실 내가 가장 많이 받아본 것은 5000원이다. 5만원은 내가 자격요건이 되지 않아서 못 했다. 암튼 이 보상금은 의견제공에 대한 답례로써 제공되며 10000원이 되었을 경우 상품권으로 받던지 혹은 자선 사업단체에 기부하는 형식으로 찾을 수 있다.

설문조사는 개인이메일로 발송된다. ^^


설문조사가 본인에게 해당되지 않는 경우가 있을 때는 설문참여가 제한적이라는 단점은 있지만 간혹 설문조사가 나와 맞을 경우는 만원은 쉽게 적립된다.

 

 

첫 번째 티끌 모아 태산 사이트 밸류드오피니언이었다!

 

http://cafe.naver.com/darkangel79

 

블로그 이미지

일반인의 시선

이 시대의 전문가들은 많다. 하지만 실상 현실적인 이야기를 해주는 따뜻한 시선을 가진 사람은 드물다. 그러기에 나는 전문가가 되기를 거부한다 일반인의 시선으로 사회를 바라보는 그런 글을 쓰고 싶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