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어맨W
 품격의 가치가 있다면 체어맨에 대해서 몇 점을 줄 수 있을까요?

100점 만점에 저는 당연히 만점을 주고 싶습니다.

사실 요근래는 외제차들을 많이 몬다고 하지만
체어맨은 왠지 외제차 이상의 가치를 보여주는 것 같습니다.

체어맨이라는 사전적 의미 역시 회장님이듯이
자동차가 뿜어될 수 있는 모든 것을 가지고 있는 것이
바로 체어맨이라는 것이죠.

만약에 제가 차 세일즈를 하는 데 있어서 누군가가 세단추천 을 하라고 한다면
저는 단연 체어맨을 선택할 것입니다.

지금 보이시는 내부의 모습을 보시고 무슨 생각이 드시나요?

자동차 박람회에서 나올 법한 미래형 차라고 생각이 드나요?

아닙니다. 이 자동차는 이제 우리들 곁에 나온 자동차.
우리나라 자동차 브랜드의 산 역사 쌍용자동차가 만들어낸
최고의 걸작품 체어맨 인 것입니다.

고급세단 이라고 이야기하면 사람들은 예전에는 벤츠, BMW 같은 것을
이야기했을 것입니다.
하지만 정작 그 자동차를 몰아본 사람은 거품이 상당히 심하다는 것을
알고 계실 것이라 생각합니다.

거품이 아닌 실질적인 자동차를 느껴보고 싶으시지 않습니까?

제가 만약 CEO가 된다면 저는 이 자동차를 저의 비지니스 멤버로써
여길 것입니다.

미래의 CEO가 될 사람이라면 한 번쯤 타보고 싶고,
한 번 타면 그 가치를 인정해줄 수 있는 자동차.

그것이 바로 쌍용자동차 체어맨 입니다.


이 모든 것이 궁금하신 분은
http://www.smotor.com/kr/index.jsp
이곳에 들어가셔서 진정한 대한민국 명차의 자존심을 함 느껴보세요.

블로그 이미지

일반인의 시선

이 시대의 전문가들은 많다. 하지만 실상 현실적인 이야기를 해주는 따뜻한 시선을 가진 사람은 드물다. 그러기에 나는 전문가가 되기를 거부한다 일반인의 시선으로 사회를 바라보는 그런 글을 쓰고 싶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