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정말 오래간만에 정모라는 것을
진행하게 되었네요.

호주를 내년 1월경으로 가기 전에
같이 갈 사람들도 만나고 싶고
제가 알고 있는 호주와 필리핀에 관한 이야기를 해주고
싶어서 이전에 근무했었던 호완정이라는 곳에서
진행하는 정모에
게스트로 초청이 되었답니다.

1년 반만에 진행하는 것이라 그런지
약간은 떨리기는 하네요.
그리고 어제 필리핀에서 와서 그런지
조금 몸살 감기 기운이 있어서 정신도 없고 말이죠.

혹시나 호주와 필리핀에 관한 현실에 대해서
알고 싶은 분들 같이 술 한 잔 기울일 수 있기는 희망합니다.

회비는 만원이라고 하네요. ^^

그리고 그 이후부터는 무한 제공 술이구요. ㅋ

강남에서 만원으로 술을 먹는다는 것도
흔치않는 기회니 호주와 필리핀에 관한 정보와 함께
술 같이 먹도록 해요,

혹시나 참가하고 싶으신 분들이
있으면 다음을 클릭하시고 참가신청해주세요 ^^

그럼 볼 수 있으면 그 때 보도록 해요.

http://cafe.naver.com/hiaustralia/152062
블로그 이미지

일반인의 시선

이 시대의 전문가들은 많다. 하지만 실상 현실적인 이야기를 해주는 따뜻한 시선을 가진 사람은 드물다. 그러기에 나는 전문가가 되기를 거부한다 일반인의 시선으로 사회를 바라보는 그런 글을 쓰고 싶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