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일반인의 시선이라는 아이디를 가지고
호주워킹 혹은 필리핀에 관한 이야기를
혹은 연예 그리고 일반다반사에 관한 이야기를
썼던 강태호라고 합니다.

블로그를 통해서
책이 출간되었다는 소식을 전하는 것 자체가
책판매를 위해서 홍보를 하는 것 아니냐는 이야기를
들을까 우려스럽기도 하네요.

하지만 호주워킹 혹은 필리핀에 현실을 알려주고
싶고 제가 원고를 쓰면서 제 스스로 책임감을 가지고
알리고 싶은 정보가 있기에 이렇게 당당히
제 책을 홍보(?)할까 합니다.

이번 책은 제 이름으로 나온 5번째 책입니다

첫번째 책은 요구르트의 슬픈 비밀을 아시나요?(초기절판 되어서 시중에 없어요^^)
라는 책으로 우리네 불우한 이웃들의 이야기를 담은 봉사활동 수기집이죠.

두번째 세번째 책은 현실적으로 호주워킹의 현실을 알려주기
위해 쓴 에세이와 정보서적입니다.

그리고 네번째 책은 제 책이라기보다는 22명의 블로거분들과 함께
공저 형식으로 나온 책이죠.

그리고 이번 9월 22일자로 나오게 된
필리핀완전정복-I LIKE KOREAN I HATE KOREAN
입니다.

제가 이 책을 통해서 여러분들에게 알려주고 싶은 것은

대한민국 사람들이 필리핀이라는 우리나라보다 후진국인 곳에서
행하고 있는 잘못된 행동에 대해서 이야기하고 싶었습니다.

요근래 한류열풍으로 인해서 많은 필리핀사람들이
한국인을 좋아합니다. 저 역시도 필리핀을 가면서
한국인이라는 사실 하나만으로 그들에게 환영을 받았던 것이
사실이죠. 하지만 점점 시간이 지나고
한국인이 많은 지역으로 갈 수록 인심은 점점 안 좋아
많은 한국인들이 킬러로 인해 죽임을 당하는 일이
넘쳐나고 있습니다.

물론 우리나라에서는 알려지지 않고 있죠.
그런 현실에 대해서 솔직한 시선으로 이 책에서
말하고 싶었던 것입니다.
물론 제가 써내려가는 이야기가 모든 것이 진실이

아닐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제가 책 속에 적혀 있는 것은
사실을 토대로 적었으며

그 현실을 고스란히 담기 위해서 사진으로 그 현장을 기록하려고
노력했답니다.

이번 책을 통해서 필리핀 내 한국인과 필리핀의 감정골이
조금은 해소되기를 희망합니다.

제 책을 홍보하는 것이 조금은 민망하지만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책에 없는 호주워킹 혹은 필리핀에 관한 이야기를
블로그에 게재하도록 할게요^^

그럼 주말 잘 보내세요 ^^
블로그 이미지

일반인의 시선

이 시대의 전문가들은 많다. 하지만 실상 현실적인 이야기를 해주는 따뜻한 시선을 가진 사람은 드물다. 그러기에 나는 전문가가 되기를 거부한다 일반인의 시선으로 사회를 바라보는 그런 글을 쓰고 싶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