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가 광고를 찍으면 그 회사는 대박이 난다는 풍설은
한국인이라면 다 알것이라 생각합니다.

제가 워낙 소주를 좋아하는 지라 이제 나이 31살에
약 천병 가까운 소주를 헤치웠다고 할 수 있는 저에게
이효리의 처음처럼 광고는 저의 10년 소주지기를 처음처럼으로
바꾼 것처럼 이효리 효과는 대단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왜 이효리CF 가 다른 CF보다 더 어필하는 것이 무엇이기에
그렇게 사람들이 이효리CF 에 열광하는 걸까요.
그것은 아무래도 이효리 자체에서 풍기는 아우라와 함께
그녀가 선전하는 제품의 우수성이 아닐까 싶습니다.

그래서 이효리CF 는 다른 CF와는 다른 무엇가를 주게 되죠.

그렇다면 이번에 이효리가 선전하는 이 CF는 뭘까요.

대우증권다이렉트

어찌보면 증권을 하는 사람들에게 대우증권은 핸드폰의 애니콜처럼
넘어갈 수 없는 최고의 선까지 오른 것을 이야기하는 것이 사실이죠.

그런 대우증권 에서 이효리의 성격이 묻어나는
다이렉트(직설적)인 느낌의 대우증권다이렉트 는
호랑이의 날개를 다는듯한 느낌으로 증권하면 대우증권다이렉트 라는 것을
나타내게 한다는 것이죠.

그리고 대우증권다이렉트 의 힘을 볼 수 있는 것은
우리나라 대표은행 국민은행과 농협에서 POP광고를 볼 수 있으며

가까운 은행에서 계좌를 개설할 수 있을 정도로 모든 은행들이
인정하는 증권회사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만이라면 제가 추천을 해드리지는 않을 것입니다.

온라인주식매매수수료 가 고작 0.015프로에 불가하다는 것.

그것 하나만으로도 대우증권다이렉트 를 선택할 이유가 충분하다는 것입니다.

더군다나 지금 현재 개설하는 신규고객에게 영화예매권 2매를 준다고
뀡 먹고 알 먹는 개념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 모든 것이 궁금하다면
http://www.daewoodirect.com/
홈페이지를 통해서 대우증권다이렉트 의 우수성을 확인하세요!



블로그 이미지

일반인의 시선

이 시대의 전문가들은 많다. 하지만 실상 현실적인 이야기를 해주는 따뜻한 시선을 가진 사람은 드물다. 그러기에 나는 전문가가 되기를 거부한다 일반인의 시선으로 사회를 바라보는 그런 글을 쓰고 싶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