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 우리나라 사람들 정서,
대부분의 사람들은 성형에 대해서 나쁜 인식을 가지고 있는 것이 사실이다.

그냥 부모님이 물려준 신체를 훼손하지 않는 것이
효라고 생각한 것이 사실이었다.

하지만 지금 현재의 상황에서 나는 아니라고 본다.
솔직한 이야기로 성형으로써 그 사람의 인생이 바뀐다면
나는 성형을 찬성하는 것이 사실이다.

얼마전 루저 발언으로 난리가 났던 미녀들의 수다 에
발언 역시 우리나라가 얼마나 외모지상주의인지 나타낼 수 있는 대목이다.

그래서 실제로 이쁘다는 평을 받지 못하는 여성들은
실제로 연예인들의 갸름한 페이스라인 을 보면서 나도 저렇게
될 수만 있다면 하면서
크리스마스 선물로 성형수술을 했으면 하는 여성들도
늘어나고 있는 실정이다.

그런 현실 속에서 성형부작용으로 인해서 많은 여성들이
피해를 보는 현실도 많이 뉴스보도를 통해서 드러나는 것이
현실이다.
그러기에 성형외과도 어느 정도 인정이 된 곳에서 해야 된다는 것이다.
그런 점에서
라티아성형외과 를 추천해줄만 하다.

대부분의 여성들이 꿈꾸는 수술 중의 하나라 할 수 있는
안면윤곽술전문 병원으로써 김태희 같은 갸름한 페이스라인 을 가질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 할 수 있는 것이다.

또한 라티아가 안면윤곽전문 병원이라고 이야기할 수 있는 이유 중의 하나는
라티아 성형외과가 시행하는 세이브 퀵 안면윤곽수술에 있다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수술시간이 짧아서 출혈이 적으며 내부조직에 자극을 주지 않아서
환자의 안전과 건강을 어느 정도 책임질 수 있다는 것입니다.

사실 그전에 안면윤곽수술은 몇 시간에 걸쳐 수술대에 오름으로써
수술휴유증으로 인해서 많이 고생한 것이 사실이지만
지금 같은 경우는 거의 부작용이 없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라는
것입니다.
http://ps.ratia.co.kr
이 모든 정보를 다음 홈페이지를 통해서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또 하나의 정보.
원래 비포성형외과. 청담동에서 10년이나 운영되었던 비포성형외과가
라티아 성형외과로 바뀐 이유를 모르시는 분들 계시죠.
그 내막은 이렇습니다.

라티아라는 뜻은 일본에서 유래된 말로써 토탈뷰티 그룹이라는 의미랍니다.
수술로만 끝나는 것이 아니라 종합미용을 다 할 수 있도록 하여
여러가지 과학적인 피부관리와 함께 패션까지 제공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실제로 라티아성형외과 를 가시게 되면
병원이라는 느낌보다는 종합뷰티샬롱 같다는 느낌이 드는 것도
사실이랍니다.

대부분의 연예인들이 비밀리에 이곳을 들린다는 것.
그 이유는 다른 것이 아니겠죠 ^^

이제는 현대인으로써 성형이라는 것은 자신감을 위해 한발자욱 나아가는 방향이라고
생각됩니다.

지금 현재 궁금하신 분들은 앞에서 이야기한 홈페이지
http://ps.ratia.co.kr
를 참조하시길 바랍니다 ^^


블로그 이미지

일반인의 시선

이 시대의 전문가들은 많다. 하지만 실상 현실적인 이야기를 해주는 따뜻한 시선을 가진 사람은 드물다. 그러기에 나는 전문가가 되기를 거부한다 일반인의 시선으로 사회를 바라보는 그런 글을 쓰고 싶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