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크리스마스에 혹시 연인과 함께 무엇을 준비하고 계시나요?

혹시나 평소와 같이 소주와 함께 연인을 만날 생각을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니겠죠.


이 붉은 와인.
사랑하는 여인의 입술이 생각나지 않으십니까?


사실 와인에 대해서 저는 사실 모릅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여자들은 와인을 좋아하고 와인종류 중에서 특히나 음미할때
부드러운 맛이 일품이라고 하는 이탈리아와인 을 좋아하는 것이 사실이죠.

자세히 기억이 나지는 않지만 이원복교수의 책에서도 와인추천 한 것을
보게 되면 이탈리아 와인을 추천하는 것을 봤던 거 같습니다.

이 동영상 속에서 저 여인의 환한 미소는
광고에서만이 아닌 실제로 음용을 하고 나서 저런 표정이
나오지 않나 싶습니다.

지금은 필리핀에 있어서 음용을 하지 못하지만
한국으로 귀국하는 4월 11일날 제가 사랑하는 친구들과 가족과
함께 와인의 최고봉이라 칭하는 이탈리아와인 을 마시고 싶네요.

블로그 이미지

일반인의 시선

이 시대의 전문가들은 많다. 하지만 실상 현실적인 이야기를 해주는 따뜻한 시선을 가진 사람은 드물다. 그러기에 나는 전문가가 되기를 거부한다 일반인의 시선으로 사회를 바라보는 그런 글을 쓰고 싶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