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보수가 사라졌다는 이야기가 들린다.

 

그 이유는 그 정도로 보수정치인에 대한 실망이 나날이 갈 수록 심해지기 때문이다.

 

그도 그럴 것이 저것이 보수정치인의 깜냥인가 라는 생각이 한 두 번 들때가 아니다.

 

예전 보수는 품격이라도 있었지만 지금 보수는 꼰대 이미지에 무조건 남탓이고 자신만은 잘났다고 이야기한다.

 

그리고 자신들은 지금 문재인 정권의 피해자라는 식으로 이야기한다.

 

그런데 나는 솔직히 이야기하고 싶다.

 

보수성향을 가지고 있는 나 역시도 지금 미래통합당 모습을 보면 화만 나고 해체되었으면 좋겠다.

 

 

어떻게 저렇게 품격도 없고 정치인의 거짓말은 원래 쉽다고 하지만 그렇게 전국민 재난지원금 주겠다는 약속을 총선 끝나고 나서

고스란히 없던 식으로 이야기하는가?

 

그리고 지금 목소리에 힘을 주고 있는 보수정치인들!

 

까놓고 말을 해보자.

 

지금 너희들이 말하는 전라도에서 민주당 이름달면 개도 당선된다는 그런 것처럼

보수 지지세력 기반인 곳에서 승리하고 난 후 뭐가 그렇게 목소리에 힘이 들어갔는가?

 

그리고 박근혜는 자신이 옥중 서신형식으로 자신의 힘을 내세우려고 하는데?

 

정상적인 보수는 당신 때문에 보수가 망가졌다고 생각한다.

 

제발 자신의 죗값 받아라.

 

그래야 그나마 동정표를 받지 당신은 피해를 받은 것이 아니라 응당의 벌을 받아야 되는 사람이다.

 

보수가 아닌 가짜보수가 설치는 이 사회.

 

진정한 보수가 목소리에 힘을 싣을 때 서로 견제를 하며 나라도 잘 돌아갈 텐데

지금 보수세력들을 보면 한숨만 나올뿐이다.

블로그 이미지

일반인의 시선

이 시대의 전문가들은 많다. 하지만 실상 현실적인 이야기를 해주는 따뜻한 시선을 가진 사람은 드물다. 그러기에 나는 전문가가 되기를 거부한다 일반인의 시선으로 사회를 바라보는 그런 글을 쓰고 싶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