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리뷰/맛집리뷰]숨어있는 맛집을 리뷰하라!

리뷰진행방법

1. 이벤트를 내블로그에 스크랩한다.

2. 맛집을 리뷰후에 리뷰등록하기에 등록한다.

(등록시 이벤트 하단에 태그이미지를 꼭 삽입해주세요.)

※베스트리뷰 1등 : 10,000 포인트

※베스트리뷰 2등 : 5,000 포인트

※베스트리뷰 1등 : 3,000 포인트

※리뷰등록 전원 : 500 포인트



바이리뷰에서 요즘에 많은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 같네요.
저는 카메라가 안 좋아서 그런지 정말 단골집은 많은데
참 그림이 안 선다고 해야 될까요 ^^
맛집을 잘 아시는 블로그님에게는 좋은 이벤트가 아닐까 생각되네요 ^

블로그 이미지

일반인의 시선

이 시대의 전문가들은 많다. 하지만 실상 현실적인 이야기를 해주는 따뜻한 시선을 가진 사람은 드물다. 그러기에 나는 전문가가 되기를 거부한다 일반인의 시선으로 사회를 바라보는 그런 글을 쓰고 싶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