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근래 경제가 어려운 관계로다
아침을 거르는 경우도 많이 있다고 들었습니다.

그런 와중에 맥도날드에서 아침챙겨 먹기 차원에서
캠페인을 하고 있네요.
6월달에 끝났는지 알았는데 8월 30일까지 가능하다고 합니다.

http://www.mcdonalds.co.kr/mcmuffin/index.asp
다음에 링크된 것을 클릭을 합니다.

그리고 창에 핸드폰 번호를 입력을 하게 되면


다음과 같은 인증번호를 받게 됩니다.
여기서 중요한 것은 맥머핀 쿠폰 발급 시간 및 사용시간인데요

발급가능시간은: 일요일~목요일 오전 11시~밤 12시이고
사용가능시간은: 월요일~금요일 오전 4시~10:30분까지입니다.

매일 선찬숙 8.000명에게 발송되니 11시 쯤 되시면 빨리 신청하시면 받을 수 있습니다,

맥도날드로 가시게 되면 다음과 같이 맥머핀을 하나 주는 데요
제가 가지고 온 것은 소세지맥퍼핀이구요,

에그 맥머핀, 베이컨 멕머핀, 소세지 멕머핀 중에서 선택하면 됩니다.
탄산음료를 안 주는 것이 조금 그렇지만
근처 슈퍼에서 콜라나 혹은 몸에 좋은 과일쥬스를 사서 먹으면 한 끼 먹을 수 있답니다.

요즘 경제도 안 좋다고 아침 거르지 마시고
맛있게 먹도록 합시다,

정보가 유익했다면 추천 하나 눌러주세요 ^^
블로그 이미지

일반인의 시선

이 시대의 전문가들은 많다. 하지만 실상 현실적인 이야기를 해주는 따뜻한 시선을 가진 사람은 드물다. 그러기에 나는 전문가가 되기를 거부한다 일반인의 시선으로 사회를 바라보는 그런 글을 쓰고 싶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