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 포탈의 대부분의 정보들.
여러분들은 모든 것이 진실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조금 씁쓸한 이야기인지 모르겠지만
저는 사실 못 믿겠습니다. 믿지 못한다는 것.
항시 어떤 정보를 보더라도 과연 이 말이 진실일까 라는 생각이 듭니다.

실제 이번 나가수의 스포일러와 악플에 관한 이야기들.

그 이야기들이 어느 순간서부터 진실이 되어 있는 현실을 발견하게 되죠.

그리고 내가 보고 싶은 것. 내가 듣고 싶은 이야기만이 진실이라고 여기게 되죠.

그러다보니 우리나라 정치계에서는 언론장악과 미디어장악을 하게 되면
우리나라 국민을 이용할 수 있다고 이야기합니다.

저 같아도 대통령이 된다면 가장 먼저 방송국을 장악할 것 같습니다.

실제로 대한민국 역사상 전두환 시절
3S정책. 대중들의 관심도를 다른 곳으로 돌리기 위해서 벌였던 정책이었죠.


섹스. 스포츠. 영화의 첫 영문을 따서
3S정책이라고 말하는 것은 다들 아시죠 ^^

실제로 요즘들어 연예계에서 핫 이슈들이 빵빵 터지는 것.
스포츠가 흥하는 것. 그리고 섹스스캔들이 나날이 터지는 것.
이런 현실을 보면서 3S정책이 다시 발동된 것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현재 젊은이들이 마냥 정치가 썩었다고 말은 하지만
실제 정치인들이 어떤 공약으로 무엇을 하고 있으며 무슨 잘못을 하고 있다는 것을
아는 사람이 과연 몇이나 될까요?

말 그대로 비판이 아닌 그들이 싫어서 비난만 하는 형상이 아닐까 싶습니다.

요즘들어 그 행위에 대한 비판이 아닌 비난만 담겨 있는 한국인의 네티즌들을
보고 안타까워 글 남깁니다.
블로그 이미지

일반인의 시선

이 시대의 전문가들은 많다. 하지만 실상 현실적인 이야기를 해주는 따뜻한 시선을 가진 사람은 드물다. 그러기에 나는 전문가가 되기를 거부한다 일반인의 시선으로 사회를 바라보는 그런 글을 쓰고 싶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