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인생의 최저가 1. 항공사이트 땡처리닷컴.

 

항공은 어디로 하는 것이 가장 저렴한가요? 많은 사람들이 나에게 묻는다. 그도 그럴 것이 명색이 여행저자라 그렇다.

 

 

 

 

 

 

 

그러면 나는 말한다. 제일 저렴하게 갈 수 있는 것은 프로모션을 이용하라고. 각 항공사의 프로모션을 이용한다면 가장 저렴하게 항공권을 구할 수 있다고...

그 중 가장 큰 프로모를 자랑하는 것은 말레이시아 항공사인 에어아시아와 필리핀최저가 항공사 세부퍼시픽이 있다.

 

 


 

그런데 이 각 최저가 항공사들이 혹시나 매진이 되었다면 어디를 이용하느냐? 묻는다면 나는 땡처리닷컴을 이용하라고 말한다.

 

 

 

 

땡처리닷컴. 왠지 느낌이 오지 않는가? 땡처리? 맞다. 말 그대로 이 여행사는 저렴한 항공권을 미끼로 많은 고객을 유치하는 박리다매를 영업방침으로 삼은 여행사다.

실제로 땡처리닷컴과 함께 회자되고 있는 사이트가 있는 데
그 사이트는 온라인투어다.

 

그 사이트 역시 저렴하게 판매하지만
나는 땡처리닷컴을 항공사이트 최저가 사이트로 선정한다.

그 이유는 많은 선택권이 있어서다.

나는 사실 땡처리 이용권을 이용하지는 않는다.


나는 워낙 계획을 잡고 약 6개월에서 1년 후의 계획을 미리 잡고
여행을 하는 체질이라서 항공사 사이트에서 바로 직접 예약을 하기 때문이다.
프로모션이 끝나기 전에...

 

하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여행계획을 그리 길게 내다보지 않고
3개월 이내에 잡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또한 여행 가는 곳을 부모님과 혹은 연인과
갈 것이라면 호텔도 같이 예약하는 에어텔로 예약하는 것이 더 나을 것이다.

 

혼자라면 키 만한 베낭 메고 갈 수 있다지만 어찌 부모님을 데리고
그리고 사랑하는 연인을 데리고 먼 타국에서 저렴한 곳을 찾아다닐 수 있단 말인가?

그런 점에서 나는 이 사이트를 추천하는 바이다.

이번에 가족여행으로 필리핀을 여행하는 데 있어서
부모님에게 에어텔 형식으로 호텔과 항공권을 함께 끊으라고 했던 곳도
바로 이곳이다. 실제로 하나하나 직접 하게 된다면 5만원 정도 절약할 수 있다.

하지만 조금은 번잡하고 부모님과 함께 가는 효도관광인데
그 정도는 투자하고 편하게 가야 된다는 생각에서 이 사이트를 이용하라고
알려준 것이다.

 

 

내 인생의 첫 번째 최저가 사이트는 땡처리닷컴이다!

 

http://cafe.naver.com/darkangel79

블로그 이미지

일반인의 시선

이 시대의 전문가들은 많다. 하지만 실상 현실적인 이야기를 해주는 따뜻한 시선을 가진 사람은 드물다. 그러기에 나는 전문가가 되기를 거부한다 일반인의 시선으로 사회를 바라보는 그런 글을 쓰고 싶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