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몸의 관절이 어느 정도 된다고 생각하시나요?
우리 몸의 관절은 100군데가 넘습니다.

웰빙으로 노령화 인구가 많아지고 더불어 청장년층은 다양한
스포츠를 즐기게 되면서 특히나 관전건강을 예방하지
않으면 크나큰 병이 되고 있는 것이 요근래 관절관련 병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여러가지 중에서 오십견이라고 알고 계시나요?

오십견이란 요근래 많이 일어나는 현대인의 병입니다.
컴퓨퍼가 생활화 되면서 어깨 관절에 이상을 느끼는 병이
바로 오십견입니다.

그리고 혹시 무지외반증이라고 아시나요?
무지외반증은

사진에서와 같이 엄지발가락이 휘는 증상을 이야기합니다.
대부분 요근래 패션트렌드라고 할 수 있는 킬힐에서
비롯되는 증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런 식으로 현대인에 들어서 생기는 병.
이제는 그것에 대비해서 치료법도 많이 생기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 연세사랑병원에서 행하고 있는 관절내시경 수술법이
사람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무지외반증과 오십견치료 만이 아닌 모든 관절에 관한 치료를 위한
수술법으로써 예전에는 수술을 하게 되면 몇 달 휴유증에 시달렸지만
이 수술은 진단과 동시에 치료가 가능할 뿐만 아니라
회복력도 빠르기 때문에 요즘 현대의학의 기술력을 느낄 수 있게 만들어줍니다.

지금 혹시 몸에 문제가 있다면
연세사랑홈페이지에 자세한 내용을 참조하시길 바랍니다.
http://www.yonserang.com

건강은 자만하는 순간 병이 나는 것입니다.
본인의 건강을 위해서 건강검진 받듯이 관절 건강 테스트 해보시길 바랍니다.



블로그 이미지

일반인의 시선

이 시대의 전문가들은 많다. 하지만 실상 현실적인 이야기를 해주는 따뜻한 시선을 가진 사람은 드물다. 그러기에 나는 전문가가 되기를 거부한다 일반인의 시선으로 사회를 바라보는 그런 글을 쓰고 싶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