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분들이 호주가 얼마나 저밀도 지역이며 얼마나 드넓은 지역인지
감이 안 잡히시는 분들 많이 계십니다.

그런 분들에게 이 사진 한장 보여드립니다.

호주여행으로 가게 된 호주 도로 위 사진.


정말 한적한 지역에 간 것 아니냐고 되묻는 분들 많이 계실 건데요.
그게 아니랍니다. 이곳은 왠만한 호주여행을 간다고 하면
저런 식의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정말 10분 가까이 차가 안 지나가는 경우도 간혹 있습니다.
그래서 조금 뭐한 이야기지만 자동차를 좋은 것을 끌고 가라는 이유 중의
하나는 망망도로를 다니다 자동차 고장이라도 나면 정말
난감한 상황이 벌어지기 때문입니다.

호주! 정말 그 넓은 땅덩어리 조금 떼어다 우리나라 면적에 포함되었으면
하는 바램이네요


http://cafe.naver.com/darkangel79
아무래도 정보만 제공하고 인연이 닿지 못하는 것은 아닌 것 같아서 말이죠.
그래서 호주클럽에서 인맥과 함께 제가 알고 있는 호주와 필리핀에 관한 모든 정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블로그 이미지

일반인의 시선

이 시대의 전문가들은 많다. 하지만 실상 현실적인 이야기를 해주는 따뜻한 시선을 가진 사람은 드물다. 그러기에 나는 전문가가 되기를 거부한다 일반인의 시선으로 사회를 바라보는 그런 글을 쓰고 싶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