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01/13 - [One day expression] - 호주워킹 - 유용한 영어회화 표현 13. 당신은 고집불통이군요.
2012/01/08 - [One day expression] - 호주워킹 - 유용한 영어회화 표현 11. 감쪽같다.
2012/01/05 - [One day expression] - 호주워킹 - 유용한 영어회화 표현 10. 고지가 눈앞이다.
오늘은 미드 속에서 자주 나오는 영어회화 문장을 정리해보려고 한다.

요즘 내가 중독되었다고 할 정도로 보는 미드가 있다.
그 드라마는 히어로즈다.

그 곳에서 내가 많이 듣는 영어회화 문장이 있다.

I don't even remember.
잘 기억나지 않는다.

이 영어회화 문장이 많은 이유는 히어로즈 애청자라면 알 거다.
기억을 지우는 초능력을 가진 사람이 있기 때문에...

평소에도 자주 쓸 수 있는 영어회화 이므로 항시 연습해 체화시켜도록 하자.

http://cafe.naver.com/darkangel79
블로그 이미지

일반인의 시선

이 시대의 전문가들은 많다. 하지만 실상 현실적인 이야기를 해주는 따뜻한 시선을 가진 사람은 드물다. 그러기에 나는 전문가가 되기를 거부한다 일반인의 시선으로 사회를 바라보는 그런 글을 쓰고 싶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