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서 로드킬로 인해서 많은 동물들이 죽어가고 있다는 것.
다들 알 것입니다. 호주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실제로 오지로 넘어가는 길에서는 야행성의 캥거루가 자동차로
달려드는 통에 많은 사고가 일어나는 것이 사실입니다.

그리고 실제로 캥거루는 고속도로 주변에 터져죽어 있는 것을 많이
발견하게 됩니다.

실제 터져죽은 캥거루 사진. 그리고 머리가 날아간 사진들이 있지만
차마 그 사진을 올리지는 못하고 그 대신 흔적이 남긴 사진 한 장 올리고자
합니다.


처음에 저는 이 형체가 이불을 버려놨나 했었답니다
하지만 자세히 들여다보니 양이 로드킬 당해서 죽어있는 거더라구요.
순식간에 소름이 쫙 끼치더군요.

하지만 저와 같은 동행은 워낙 많이 본 지라 무감각하게 반응하더라구요.
참 저만 왠지 촌놈 되었다는 느낌이 들더군요.

호주. 로드킬로 캥거루와 양들 그리고 야생동물을 많이 칠 수 있으니
안전운전하기를 바랍니다.

오늘은 여기까지입니다.

그리고 앞서서 포스팅 한대로 여러분들에게 정보뿐만 아닌 인맥을 만들고
싶습니다. 카페에 가입하셔서 많은 것 물어봐주시고 서로 정보교환하도록 해요 ^^

http://cafe.naver.com/darkangel79
블로그 이미지

일반인의 시선

이 시대의 전문가들은 많다. 하지만 실상 현실적인 이야기를 해주는 따뜻한 시선을 가진 사람은 드물다. 그러기에 나는 전문가가 되기를 거부한다 일반인의 시선으로 사회를 바라보는 그런 글을 쓰고 싶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