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제가 알려드리는 티끌모아 태산 정보통은

패널나우에 대해서 알려드릴까 합니다.

패널나우는 간단한 설문조사를 해주고

적립금이 쌓이는 구조입니다.

조금 유치한 질문도 많습니다.

엄마가 좋아? 아빠가 좋아?

이게 실제로 패널나우에서 진행하는 질문내용입니다.

질문에 답해주고 받는 금액은 3원. 그리고 회원 로그인 하면 1원

하루의 하나 질문 정도를 한다고 하면 4원꼴이 번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가끔 1분 남짓 걸리는 설문은 50원 정도 합니다.

그리고 30분 정도 걸리는 설문은 5000원까지 받을 수 있죠.

심심하고 무료할 때 클릭하나만으로 작지만 소중한 돈이 쌓이니

함 가입하시는 것도 좋지 않을까 싶네요.

적립금 1000원부터는 인터파크의 e-money로 쓸 수 있으며

적립금 2000원부터는 입금이 가능합니다.

저는 지난달 입금을 처음 해봤답니다.

그리고 추천인을 통해서 한 사람당 200원 적립금까지 붙으니

인맥이 많으신 분들은 주변분들에게 추천해서

쏠쏠한 적립금을 쌓지 않을까 싶네요.

혹시나 이곳에서 처음 패널나우 정보를 아시는 분들은

제 아이디 darkangel79 추천인 해주세요 ^^

하하! 나중에 적립금이 많이 쌓이게 되면 한국가서 쏘겠습니다 ^^

그럼 오늘의 티끌모아 태산 정보 1탄이었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일반인의 시선

이 시대의 전문가들은 많다. 하지만 실상 현실적인 이야기를 해주는 따뜻한 시선을 가진 사람은 드물다. 그러기에 나는 전문가가 되기를 거부한다 일반인의 시선으로 사회를 바라보는 그런 글을 쓰고 싶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