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서 헌혈 30번 은장상을 받았던 저.

호주에서도 왠지 동양인으로써 그리고 호주에 거주하는 사람으로써

호주에게 봉사활동하고 싶은 마음에 헌혈을 하기로 했답니다.

그리고 보름이 조금 지나 헌혈카드를 받게 되었네요. ^^

왠지 모를 뿌듯함.

그리고 누군가를 도와줬다는 뿌뜻함이 주는 기쁨.

안도현 시인의 연탄재 함부로 차지 마라! 너는 한 번이라도 누구에게

따뜻한 사람이었냐! 라는 그 말에 당당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원래 한국에 있을 때는 혈소판과 혈장을 했는데.

호주 처음 헌혈 할 때는 전혈을 해야 된다고 하네요.

다음에 헌혈을 할 수 있는 날짜는 9월이나 되어야 된다고 나오네요.

우리 함께 같이 헌혈하고 누군가에게 따뜻한 존재였다는 그런 따뜻한 느낌 함께 공유하고 싶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일반인의 시선

이 시대의 전문가들은 많다. 하지만 실상 현실적인 이야기를 해주는 따뜻한 시선을 가진 사람은 드물다. 그러기에 나는 전문가가 되기를 거부한다 일반인의 시선으로 사회를 바라보는 그런 글을 쓰고 싶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