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인들 지진으로 죽어라?

나는 일본을 좋아하는 것도 싫어하는 것도 아니다.
아니 어찌보면 일본을 그리 좋아하는 편이 아니다. 독도 문제도 그렇고 가끔 똘아이
같은 놈들이 이상한 이야기를 하는 통에 좋아하는 편이 아니다.

하지만 필리핀과 호주에 오면서 나는 일본인의 사려깊은 행동에
몇몇 똘아이 같은 행동으로 내가 선입견을 가지고 일본을 생각했구나
하는 반성이 들게 되었다.

그러는 와중에 오늘 정말 부끄러운 소식을 듣게 되었다.

일본인들 지진으로 죽어라?

나는 이 기사내용이 기자들의 강태공 낚시기사 제목이기를 바랬다.

하지만 그 내용은 낚시가 아니었다.
평범한 한국인이 진심으로 일본을 조롱하는 글이었다.

인격말살이라고 할 정도로
어떻게 그런 말을 서슴없이 하는지 모르겠다.
일본이 아무리 싫다고 하더라도 동족이 수천명이 수마로 인해 지진으로 인해
목숨을 잃는 사건에 대해서 저렇게 웃으면서 이야기할 수 있다니
말문이 막힌다.

솔직히 조금 뭐한 이야기지만 이 사람이라말로 신상이 캐지고
두 번 다시 이런 행동을 못 하도록 제재를 당했으면 하는 바램이다.
뚫려 있다고 아무나 지껄이라고 있는 것이 입이 아니라는 이야기다.

왜 요즘 우리나라에서 자꾸 이런 일이 일어나는지 모르겠다.

남 배려라고는 눈을 씻고 찾아봐도 못 찾을...

호주와 필리핀에서 만난 일본인들에게 대신에서 사죄를 올리고 싶다.

http://cafe.naver.com/darkangel79

 

블로그 이미지

일반인의 시선

이 시대의 전문가들은 많다. 하지만 실상 현실적인 이야기를 해주는 따뜻한 시선을 가진 사람은 드물다. 그러기에 나는 전문가가 되기를 거부한다 일반인의 시선으로 사회를 바라보는 그런 글을 쓰고 싶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