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버지는 생선을 유달리 좋아하십니다.

그러다보니 항상 일요일이 되면 생선을 한 보따리 사오시죠.
그런데 그 생선이 신선한 것이 아닌 것 같습니다.

왜냐하면 아버지께서 장을 보는 가격이라고는 고작 1만원이 채
되지 않기 때문입니다.

항시 의심이 되었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우연치 않게 바이리뷰에서 안심야채라는 천연소재에
관한 체험단에 뽑히게 되었습니다.

말 그대로 이 제품은 천연재료에 대한 살균세정제였습니다.

저번에 가족여행을 통해서 아버지께서는
살아있는 회는 몇 십년만에 처음 먹어봤다는 그런 이야를 들었던
저로써는 아버지가 사오는 생선의 신선도를 체크해보고 싶었습니다

그리고 아버지가 요리를 하시는 부엌으로 가
안심야체를 뿌렸습니다. 사실 겉모습으로 보기에는 그렇게 상태가
이상하거나 맛이 갔다는 식으로 평가하기는 뭐했습니다.

하지만 실제로 안심야채를 쓰고 나서 검은 물이 일어나는 예시를
통해서 실제로 보이지 않는 살균이 얼마나 있는지 살펴보고자 했습니다.

그렇게 10분이 채 지나지 않자
저렇게 검은 물이 되어가는 것을 보게 되었습니다.

사실 조금 충격이었습니다. 지금 카메라가 좋지 않아서
정확히 모르겠지만 아버지의 생선에서 나온 살균소독이 되면
검은 물이 나온다고 하는 그 안심야채 효능이 고스란히
보여지고 있었던 것입니다.

아! 예전에 아버지께서 몇 십년만에 처음으로 살아있는 회를
먹었다는 말이 어느 정도 입증되는 순간이었습니다.

왜 아버지가 너무 맛있다고 감탄했던 그 이유!

안심야채 체험단이 되어서 그 이유를 새삼 깨닫게 되니
부끄럽네요.

이번 추석에 다시 함 부모님과 함께 외식을 해야 되겠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일반인의 시선

이 시대의 전문가들은 많다. 하지만 실상 현실적인 이야기를 해주는 따뜻한 시선을 가진 사람은 드물다. 그러기에 나는 전문가가 되기를 거부한다 일반인의 시선으로 사회를 바라보는 그런 글을 쓰고 싶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