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스마트폰 없으면 얼리어답터라는 호칭은 둘째치고
바보가 되는 세상이 도래한 것 같습니다
.
그 바보가 바로 저네요. 스마트폰 뿐만 아니라 MP3폰 기능조차 없는 폰을
가지고 있는 것이 현재 저니깐 말이죠. 물론 호주워킹으로 잠시 와 있기에
어쩔 수 없는 선택이라 하더라도 시대에 뒤떨어진 것은 어쩌지 못할 것 같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호주로 왔으니 한국사회에 1년 있다 돌아가는 데 과연 적응이나 잘 할 수
있을런지 벌써 걱정부터 됩니다
.
더군다나 현재 한국사회에서는 스마트폰으로 영업관리를 하는 시스템이라고 하더군요.

말 그대로 세상 참 좋아졌다는 생각이 듭니다.
스마트! 영어단어 해석처럼 정말 똑똑한 폰 하나가 세상을 지배하는 것 같습니다.

지금 현재 이 프로그램은 도입단계라고 하지만 조만간 한국마케팅 시장에서 없어서는 안되는 프로그램이 될 것이라 믿어의심치 않습니다.

그 이유는
실시간 협업, 쉽고 편한 영업관리 서비스 SmartProcess! 라는 프로그램 자체가 주는 이득입니다.

말 그대로 이 프로그램 자체는 영업사원이 꾸준히 관리하는 시스템이 아닌
자신이 쓰고 싶은 만큼 자동화 프로그램으로 연동되는 마케팅 영업의 최적화 시스템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부정하고 싶지 않는 현실이 있잖아요.

영업을 하는 사람 중에서 날로 먹는다고 하는 그런 직원들.
하지만 이제 이 프로그램으로 중소기업인들의 시름을 어느 정도 해소해주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마케팅 자동화 영업프로세스 자동화. 고객지원 프로세스 자동화 등등 모든 프로그램이 미래지향적. 실용추구적인 측면의 마케팅을 위한 서비스니 말이죠.

지금 단계에서는 이 프로그램의 성공여부를 따지기에는 너무 이른지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얼리어답터가 아닌 제가 봐도 이 프로그램은 잘 유용하게 된다면 실생활에 정말 도움이 많이 되겠다는 판단은 서는 것 같습니다.

저보다 많은 얼리어답터 분들께서 판단하시라고
http://www.smartprocess.co.kr
스마트프로세스 홈페이지를 링크걸어봅니다.
확인해보시고 제 기대치가 맞는지 판단해주기를 바랍니다 ^^
블로그 이미지

일반인의 시선

이 시대의 전문가들은 많다. 하지만 실상 현실적인 이야기를 해주는 따뜻한 시선을 가진 사람은 드물다. 그러기에 나는 전문가가 되기를 거부한다 일반인의 시선으로 사회를 바라보는 그런 글을 쓰고 싶다.

,